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오스 배낭여행! 항공편도 꼼꼼히 알아보려면..?

라오스로 떠나자......./항공안내

by 디자이너-이충길 2014. 8. 1. 21:17

본문

라오스 배낭여행! 항공편도 꼼꼼히 알아보려면..?

 

 

정말 배낭여행은 모두가 꿈꾸는 로망 중 하나죠~ ♡-♡

혹시 2002년 월드컵을 기억하시나요..?

그 때, '꿈은 이루어진다!'라는 문구를 가슴 깊이 새기며 살아왔는데,

2014년에 드뎌 그 꿈을 이뤘습니다 ㅠㅠ

4박 6일 일정으로 라오스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지금부터 자세히 소개해 드릴께요~ : )









제가 갔던 도시는

비엔티엔, 방비엥, 루앙 프라방

 

이렇게 총 3군데였어요~

다 모르시겠다구요..?ㅠㅠ

평소 라오스에 대해 관심이 없으시다면, 당연한 거죠~ ^―^*

솔직히 저도 라오스여행 떠나기 전에는 하나도 몰랐어요ㅠㅎ







배낭여행의 묘미는

아무래도 내 맘대로 자유롭게 일정을 짤 수 있단 점 아닐까요..?

평소 막 얽매이는 걸 별로 안 좋아해서

패키지 여행은 쪼금 안 땡기더라구요~







인터넷 서핑을 하다 보니깐,

배낭여행을 전~문적으로 하는 여행사가 마침 있더라구요~

거기서 라오스항공편도 알아봐서

진짜 편하게 예약할 수 있었네요~ ^.^)v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아실 수 있어요~ (저는 친절하니까요~~ : )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해외로 처음 떠나보는 거라서 걱정이 한둘이 아니었어요.

그래서 여행사에서 많이 도움받았구요~

거기서 받은 talk LAOS 라는 가이드북도 도움이 많이 됐어요!~ㅎ

그리고 라오스항공편도 정말 예약 잘 한 것 같아요.

기내식이 진짜 맛있었네요~ ㅠㅠ


 

 

 

 






첫날에는 저녁 7시쯤에 인천공항에서 출발해서

저녁 11시 다 되서 비엔티엔공항에 도착했는데요.

한 4시간 정도 타고 가신다고 보면 되네요.

어찌 보면, 짧은 시간이지만, 긴 시간이 될 수도 있죠~ +ㅁ+

그래서 라오스항공편은 신중히 선택하시는 게 좋아요~









제 첫 라오스 배낭여행지는

비엔티엔이었어요..!

이 나라의 수도이기도 하죠.

그래서 그런지 볼 거리가 진짜 풍부해요.

박물관도 여럿 있고,

여기가 불교국가라서 특히 사원이 많았어요.

사원에 가면, 진짜 뭔가 경건한 분위기가 느껴지는데요.

저는 그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 )









첫날 숙소에 도착하니까, 11시가 좀 넘어서

관광지를 둘러볼 수는 없었구요ㅠ

대신에 근처에 있는 야시장에 갔어요.

역시 야시장이라 그런지 밤 시간에도 활기가 넘쳤어요~ ^0^

거기서 군것질(?)도 많이 했는데요.

현지 음식들이 저한테 너무 잘 맞더라구요.

깜놀!  제 입맛은 진짜 라오스 스타일인가 봐요~ : )









그리고 나서,

클럽에 갔어요~~ ㅎㅎㅎ

여기에도 클럽이 있는 거, 처음 아셨죠..?

라오스 배낭여행 첫 날은 클럽에서 하얗게 불태웠습니다..!!!ㅎ

비엔티엔 오시면,

여기가 진짜 핫 플레이스예요.

"Mark 2"라고 하는 곳인데,

여기에 현지 부유층들도 많이 온다고 하네요..!~ XD


한 가지 아쉬운 건,

클럽에서 배터리가 없어서 사진을 못찍었단 거예요ㅠ







(위의 요리는 야시장에서 먹었던 거예요. 클럽에서 먹은 거 아니구요ㅎ)





근데, 클럽인데, 음식 맛도 일품이예요~

여기서 닭죽이랑 파파야 샐러드, 돼지고기 요리를 시켜봤는데요~

정말 다 맛있었어요!

특히, 파파야 샐러드는 특유의 매콤한 맛이 있는데요~

아직도 그 맛을 잊을 수 없네요~ ㅠㅠ




맨 처음에는 건전하게

라오스항공 편 알아보는 배낭여행 리뷰로 시작했다가,

당황하지 않고~~~ 씬나게 클럽 리뷰로 끝...!ㅎ

시간 되면, 이어서 바로 포스팅할께요~   기대해 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