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You`re my World - Helen Reddy 외

차한잔의 여유......../음악감상

by 디자이너-이충길 2007. 5. 24. 17:40

본문


    오랜만에 와서인지... 왠지 쑥스럽고 낯설기만 합니다 걱정해주신 님들에게 감사드리고. 당분간 자주는 못 와 뵐것 같네요 오시는 지기님.... 날 마다 아름다운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나는 좀 어리석어 보이더라도 침묵하는 연습을 하고 싶다. 그 이유는 많은 말을 하고 난 뒤일수록 더욱 공허를 느끼기 때문이다. 많은 말이 얼마나 사람을 탈진하게 하고 얼마나 외롭게 하고 텅비게 하는가? 나는 침묵하는 연습으로 본래의 나로 돌아가고 싶다. 내 안에 설익은 생각을 담아두고 설익은 느낌도 붙잡아 두면서 때를 기다려 무르익히는 연습을 하고 싶다.

         
      
      
        다 익은 생각이나 느낌 일지라도 더욱 지긋이 채워 두면서 향기로운 포도주로 발효되기를 기다릴 수 있기를 바란다. 침묵하는 연습, 비록 내 안에 슬픔이건 기쁨이건  더러는 억울하게 오해받는 때에라도 해명도 변명조차도 하지 않고 무시해버리며 묵묵하고 싶어진다. 그럴 용기도 배짱도 지니고 살고 싶다. 유안진 님의.. 그리운 말한마디.
        
        
          출처 : 자작나무 숲에 흐르는 추억의음악
          글쓴이 : 자작나무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