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슴과아우디

광고자료.............../광고이야기

by 디자이너-이충길 2007. 6. 1. 17:18

본문

-= IMAGE 1 =-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아우디의 브랜드 이미지가 매우 좋아졌다.
독일 차 중에서 상대적으로 취약하던 아우디는
최근 벤츠나 BMW 못지 않는 이미지를 가지게 되었다고 한다.
그것은 새로운 기술개발과 디자인의 혁신, 마케팅 활동 등
아우디의 노력에 의한 것이다.
아우디의 마크는 잘 알려진대로 4개의 원이다.
그 이미지를 표현한 시리즈광고중의 하나는
여인의 가슴으로 표현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