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재미있는광고, 기발한광고-3

광고자료.............../기발한 광고

by 디자이너-이충길 2007. 6. 7. 21:13

본문

 

 

속옷회사 패키지가 아주 절묘한데요??

가방을 들고가는 모델이 주인공인가.. ^^;

 

 

 

 

위 사진들만 볼때는 틀린그림 찾기인줄 알았다는...

하지만.. 아래 사진을 보는 순간... "아~~~~" ㅋㅋ

 

 

 

 

절약 모드.. ㅋㅋ

 

 

 

 

위험한 순간... 그렇게 즐길때가 아니라구~

전 왜 오른쪽 벽에있는 연장(?)들이 먼저 눈에 들어올까요? ㅡㅡ^

 

 

 

 

JADE? 이게 무슨 뜻일까요??

포스트잇.. 피부에도 잘 붙습니다.. ㅋㅋ

 

 

 

 

건전지로 가는 버스?? 오오~

기름한방울 안나는 우리나라에서 조아조아!!

근데, 저 건전지 갈려면 힘 좀 써야겠는데요~ ㅋㅋ

왠만함 뚜껑은 닫으시지... ㅎㅎ

 

 

 

 

이것도 속옷 광고 인 것 같은데...

 

 

 

 

면도를 너무 깨끗하게 하셔버렸네.. ^^;

 

 

 

아무 할말이 없을때,,, 축구 이야기를 하세요?!  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