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재미있는광고, 기발한광고-13- 아이디어가기발한 POP

광고자료.............../기발한 광고

by 디자이너-이충길 2007. 6. 13. 15:59

본문

 

역시 치과,,,,,,,,,,가 아니라 치약 광고네요.

 

태국이랍니다. 얽힌 전선사이로 기막힌 광고!!!

 

역시 태국의 맛사지 광고...... 땅바닥녀가 불쌍해 ㅠ.ㅠ

 

동물원광고 - 깜찍하네요~  하지만, 부산의 ** 빵공장 근처에 이런 광고를 하면 얼마나 참신할까요? 그 근처를 밤 열두시 넘어 지나다 보면 빵굽는 냄새가 얼마나 사람을 이끄는지...... 이것이 광고지요.

 

말이 필요없죠?

 

정말 따스한 광고, 부러운 모습이지만,

데리고 간 애기를 놓고 올 우려가 있다는 거~~~

 

남성들은 비싼값 치르고도 으쓱해 하면서 나서겠지요?

 

힘센 여성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겠네요.

저는 보고 있기가 힘들어서 .......

 

발레광고.....깜찍하네요.

 

재밌네요, 그렇지요?

 

영구 어~업따@@

 

에스컬레이터는 청룡열차 - 쇼핑몰갈때 기분 최고조인 상태로~~

 

엘리베이터 타는 순간부터 나는 슈퍼맨으로 변신!!!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