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클라쎄 김치냉장고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2007.7.5~8.6]

광고자료.............../공모전,모집,홍보

by 디자이너-이충길 2007. 7. 11. 14:14

본문



 공모전 개요

- 공모 주제(1)

[주제1]:『 명인비법(名人秘法 ) 클라쎄 김치냉장고』 마케팅 아이디어  

       명인비법은 당사 클라쎄 김치냉장고의  커뮤니케이션 컨셉 임.
 
        전국에서 김치 보관 숙성의 달인으로 이름난 김치명인들의 김치 보관 숙성 노하우를 
         당사 
클라쎄 김치냉장고에 담아 디지털 기술로 재현했음을 컨셉으로 마케팅 전개했었
         으며
 명인비법 컨셉을 유지하면서 향후  광고,판촉,BTL 프로모션에 걸친 IMC 아이디어,
         
혹은 구전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아이디어 제시 (메인 타겟층:25-35)

[주제2]: 클라쎄 김치냉장고 『스타일 마케팅』아이디어 
         감각적이고 모던한  디자인 어프로치를 핵심 커뮤니케이션 컨셉으로 하여 광고, 판촉
         BTL 프로모션에 걸친 IMC 아이디어, 혹은 구전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아이디어
         제시 
(메인 타겟층:25-35)



 응모 자격: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생(대학원생,휴학생 포함)팀별(3명 이내
), 개인별 응모 가능.


 응모 기간: 2007년 7월 5일(목)-8 6()


 응모 방법 및 응모 형식: marketing@dwe.co.kr 로 접수

 
(
파워포인트 25(표지 포함)이내/용량은 5MB 이하로 제한함/우편 및 직접 제출 불가)


 진행 일정 

1
차 기획 아이디어 심사 후 2차 경쟁 PT를 통해 수상자 선정하며 심사위원단은 사내외

마케팅 전문가로 구성.     

-
예선 접수 기간: 2007년 7월 5-8 6(파워포인트 25매 이내 마케팅 아이디어 서류 제출

- 1
차 합격자 발표: 8 17 1차 합격자 발표.(당사 웹사이트 공지 및 개별 연락

- 2
차 경쟁 PT: 8 24(장소, 시간은 대상자 추후 공지

-
최종 발표: 8 28(당사 웹사이트 공지 및 개별 연락

-
시상: 8 31(장소,시간은 대상자 추후 공지


 시상 안내

-
  1(개인응모시 1)    상장 및 300만원,향후 입사 희망시 가산점 부여 

-
최우수상 1(개인응모시 1)  상장 및 150만원,향후 입사 희망시 가산점 부여 

-
우수상 2                    상장 및  클라쎄김치냉장고 각 팀당 1

*
제세 공과금은 회사 부담.


-
심사기준 

* 1
차 기획안: 논리성(30%),실현 가능성(40%),아이디어의 참신성(30%) 

* 2
PT: 1차 제출 기획안(50%),시청각 자료 등 준비성(30%),PT능력(20%) 

※ 사내외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심사 위원단의 점수를 합산하여 평점 집계

※ 심사 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유의 사항

-
제품에 대한 자료는 웹 사이트 참조(www.dwe.co.kr  www.iklasse.com) 

-
응모한 모든 기획안은 반환되지 않으며 저작권 등 모든 권리는 당사로  귀속됩니다

-
마케팅 아이디어 기획안은 5MB용량 이하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
표절 및 기 수상된  아이디어일 경우 심사 대상에서 제외되며 수상 후 표절 사실이
  발견될 시
수상이 취소됩니다

-
시상금 및 시상품에 대한 제세 공과금은 당사 부담합니다

-
온라인 접수는 당일 오후 6:00시까지 접수를 받으며, 마감시간 임박 시 과도한 동시
  접속으로
시스템에  장애가 생길 수 있사오니 여유 있게 접수 마감 하시길 부탁 드
  립니다

-
응모시 이메일 제목은 팀명(개인 응모시 성명)- 타이틀 순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
  니다.
(:클라쎄 어드벤처-혼수시장 명인비법 공략 아이디어

-
심사 결과에 따라 수상자가 없을 수 있음.



 문의 사항

  클라쎄 김치냉장고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담당자에게 이메일 문의  

 
marketing@dwe.co.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