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만 최고의 몸짱 섹시스타 린즈링 시선집중!

연예뉴스................/해외연예단신

by 디자이너-이충길 2008. 7. 11. 22:01

본문

대만 최고의 몸짱 섹시스타 린즈링 시선집중!
키 174cm, 몸무게 52kg의 모델출신 배우이자 `대만 최고 미녀모델`로 선정, `2005년 홍콩 TVB 선정 사귀고 싶은 여자 연예인 1위`에 뽑히기도 한 린즈링이 인기 검색어에 올랐다.
[ 2008-07-11 오후 5:59:00 ]


키 174cm, 몸무게 52kg의 모델출신 배우이자 `대만 최고 미녀모델`로 선정, `2005년 홍콩 TVB 선정 사귀고 싶은 여자 연예인 1위`에 뽑히기도 한 린즈링(35)이 인기 검색어에 올랐다.


800억원이 투입 제작된 오우삼 감독의 야심찬 대작 `적벽대전:거대한 전쟁의 시작`이 10일 개봉을 앞두고 여주인공 린즈링에 대한 관심 또한 뜨겁다.


영화 `적벽대전`은 한국과 일본 중국의 합작 형태로 진행된 블록버스터물로 오우삼 감독의 지휘아래 양조위, 장첸, 금성무 등 중화권 대표 톱스타들이 대거 출연한다. 


제작에서부터 완성되기까지 큰 화제가 된 이번 영화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되는 기회를 잡은 린즈링은 대만 출신으로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이미지로 완벽한 8등신 몸매를 자랑한다. 게다가 토론토대학을 졸업한 재원이다. 정상급 모델로 약 8년 간 런웨이 무대를 누볐으며, 최근엔 TV쇼 진행자로도 활약하고 있다.


이번 개봉을 앞둔 영화 `적벽대전`에서는 주유(양조위)의 아내이자 손책의 처인 대교의 여동생 소교역을 맡아 양조위와의 베드신이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조조(장풍의)가 이교(대교, 소교)를 취하기 위해 오나라와 전쟁을 일으켰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당대 최고의 절세가인으로써 미모를 뽐낼 예정이라고.


오우삼 감독은 한 시상식에서 처음 린즈링을 `발견`하고 린즈링의 우아한 자태에 반해 전격 소교 역에 캐스팅했다고 한다.


한편 린즈링은 3살 연하의 대만 최고 인기 남성 그룹 F4의 멤버 언승욱과 오랫동안 교제해 온 바 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