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명 앵커 싸베이닝, 장쯔이와 열애 공식 인정

연예뉴스................/해외연예단신

by 디자이너-이충길 2013. 1. 7. 10:36

본문

 

싸베이닝(오른쪽)이 장쯔이와 열애를 인정했다. / 스포츠서울닷컴DB, 싸베이닝 웨이보

[스포츠서울닷컴 | 고민경 기자] 중국 CCTV 앵커 싸베이닝(撒貝寧)이 배우 장쯔이(章子怡)와 열애를 인정했다.

싸베이닝은 최근 자신이 진행하는 CCTV의 청소년 교육 프로그램 '초청강연' 에서 "처음으로 밝힌다. 열애설은 사실이다"며 장쯔이와 열애를 인정했다.

싸베이닝은 프로그램 진행 도중 장쯔이에 대한 사랑을 자연스럽게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한 관객이 싸베이닝에게 "만약 쯔이(子怡, 장쯔이를 가르킴), 계집아이, 추이융위안(崔永元, 유명 아나운서) 등이 물에 빠진다면 누굴 가장 먼저 구할 것인가"라고 질문하자, 싸베이닝은 "만약 내가 그 자리에 있다면 쯔이를 물 속에 빠뜨리지 않을 것이다"고 대답해 방청객의 환호를 받았다.

프로그램 말미에 수사 감식 전문가인 리창위(李昌钰)가 싸베이닝의 어깨를 두들기며 "어떤 분이 연애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하자, 싸베이닝은 수줍은 미소를 지으며 "오늘 방송에서 처음으로 밝힌다. 이번 열애설은 사실이다"고 말했다.

장쯔이와 싸베이닝의 염문설은 지난해 5월 말 처음 흘러나왔다. 연예계 폭로 전문 블로거 창춘궈마오(長春國貿)가 장쯔이가 싸베이닝과 열애 중이라고 SNS와 블로그를 통해 알리면서다.

 

유명 앵커인 싸베이닝은 베이징대학 석사 출신의 '엄친아' 방송인으로, 1999년부터 지금까지 CCTV 프로그램 '진르숴파'(今日說法)을 진행 하고 있으며, 예능 프로그램 '워먼여우이타오'에서도 침착하고도 유머러스한 진행으로 사랑 받고 있다. 2006년에는 여자 아나운서 투징웨이(涂經緯)와 사귀다 지난해 결별한 뒤 중국 전매대학 캠퍼스 퀸 천리란(岑黎蘭)과 사귀고 있다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