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웃긴글,웃긴사진,재미있는사진,웃기는글,배꼽빠지는유머

차한잔의 여유......../시.낙서

by 디자이너-이충길 2013. 2. 4. 13:48

본문

[웃긴글,웃긴사진,재미있는사진,웃기는글,배꼽빠지는유머]

자야가구 까페 회원님이 보내주신 정말 정말 웃기는 사진들...

한글오타종결자~~ㅋㅋ

보다가 배꼽 빠지는줄 알았어요...

지하철 너~~말이 짧다 ㅎㅎ

날 부르는거야???





헉...





연세대생 만나는 여성분들은 잘 살펴보길...ㅎㅎ


팬이 느므~~많다 ㅋㅋ



해피, 쫑이 지은 아파트..ㅋㅋ


최성룡 나이가..키가...몸무게가...기네스북감일세~~


요즘 기름값이 오른 탓인듯..



두번 예의바르다간 사람 잡겠네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유머,웃긴글,웃긴사진,재미있는사진,웃기는글,배꼽빠지는유머

오늘 한바탕 웃고

우울한거 스트레스 받는거 따 떨쳐버리세요~~

하하하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