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어반아웃도어 브랜드 ‘빈폴아웃도어’가 배우 김수현과 미스에이 수지의 봄 시즌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태국
방콕에서 촬영된 이번 CF는 “Urban Outdoor is Here”라는 컨셉 아래, 두 청춘스타의 건강하고 싱그러운 매력을 담아냈다. 광고
속 김수현과 수지는 ‘아침 자전거 데이트’, ‘한낮 나무 위 휴식’, ‘오후 햇살 속 잔디 밭 책 읽기’, ‘한 밤의 숲 속 댄스’ 등 하룻동안
다양한 도심 속 아웃도어 데이트를 즐긴다. 따뜻한 봄날, 사랑스럽고 풋풋한 두 사람의 모습과, 빈폴아웃도어의 ‘글램핑(Glamping)’ 문화가
세련되고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되었다는 평가다.
공개된
CF 비하인드 컷에는 봄 내음이 물씬 풍기는 두 사람의 달콤한 미소와 밝고 건강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김수현과 수지가 함께 한 빈폴아웃도어의
CF는 3월 1일 CATV, 빈폴 아웃도어 홈페이지(www.beanpole.com/outdoor) 및 제일모직 공식블로그 제일스토리(www.cheilstory.com), 빈폴SNS (www.beanpoleblog.com)등을 통해 공개된다.
* ‘글램핑’이란?
‘Glamorous’와
‘Camping’의 합성어로 자연 한 가운데에서도 도심의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캠핑 문화. 빈폴아웃도어는
이를 브랜드컬쳐로 표방하고 있다.
모바일로 들어온 스마트한 광고…성장률 쑥쑥 (0) | 2013.03.11 |
---|---|
참붕어싸만코 2탄 ‘싸만코의 역습’에 네티즌 ‘빵’ 터져 (0) | 2013.03.03 |
‘아이리스 2’의 주인공 장혁, 면도기 쉬크 모델로 발탁 (0) | 2013.02.26 |
국제행사 유치가 광고산업에 미치는 영향 (0) | 2013.02.21 |
신인 걸그룹 비키니의 멤버 해이가 영어학습기 광고 전속모델이 된 사실을 어제 페이스북를 통해 알렸다. (0) | 2013.0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