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벽돌공장담장 벽화그림 (나주노안)

그래픽 자료실.........../슈퍼 그래픽

by 디자이너-이충길 2013. 7. 24. 09:40

본문

 

커피는기본..

식사까지대접하는 사람도 있었다..

면사무소에서 해주는일이다..

자기돈이드는건아니다...

여러사람들을접해본다...

.

이곳사장님께선 더운날씨에 물한잔도 없었던곳이다..

함께일하는 분들이

궁시렁 궁시렁,,,

ㅎㅎㅎ

모두들 대충해버리자고 이구동성이었다..

나두 그러고싶었다...

하지만 그렇게할수없었다..

팀장으로서   나의 얼굴이니까..

.

.

가운데 석류그림은 주인(사장)의주문이있었다..

석류를 많이 재배한다했다..

 

 

 

 

 

(문의) 010-5605-1891

 

출처 : 실바람의 쉼터
글쓴이 : 실바람1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