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하반기 방송가는 물론 사회 전반적으로 가장 뜨거웠던 드라마는 tvN의 '응답하라 1994'(이하 응사)다. 1994년도 대학생들의 모습을 조명하면서 당시를 추억하는 3·40대는 물론, 젊은층에게까지 폭넓은 인기를 누리면서 술자리마다 빠지지 않는 안주거리가 되고 있다.
이처럼 드라마의 인기를 몰아 출연진들 역시 각종 CF 모델로 활동하며 주가를 높이고 있다. 특히 출연진들을 복수로 섭외해 드라마의 명장면을 활용하거나 패러디한, 이른바 풋티지 광고(드라마 영상을 활용하는 광고)도 적지 않다. 드라마의 인기를 짐작할 수 있게 하는 현상이다.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20일부터 응사 출연진 4인방을 모델로 채용, TV CF를 방영한다. 고아라(성나정), 유연석(칠봉이), 김성균(삼천포), 도희(조윤진) 등이 CF 모델로 등장한다. CF는 응사의 명장면을 패러디해 코믹한 내용으로 진행되면서 위메프의 프로모션을 설명하는 형태로 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WSJ, "얇고 가벼운 아이패드와 레티나 디스플레이 탑재된 아이패드 미니 출시된다." (0) | 2014.01.06 |
---|---|
WSJ 막걸리광고, 한복입은 송일국 유럽 공략 "김치와 함께 즐기세요" (0) | 2014.01.06 |
[스크랩] ‘응답하라 1994’ 쓰레기 정우, 광고촬영…보기만 해도 ‘빵’ (0) | 2014.01.06 |
[스크랩] 호텔엔조이, 새로운 슬로건으로 TV CF 온에어 (0) | 2014.01.06 |
즐거운 성탄절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0) | 2013.1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