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텔라섹시미-걸그룹 스텔라 의상논란…“치마속 노출 민망해”

연예뉴스................/국내연예단신

by 디자이너-이충길 2014. 2. 16. 19:41

본문

 

 

 

 

 

 

 

 

 

 

 

 

 

 

 

 

 

 

 

 

스텔라 의상논란 U.F.O 동영상 120209 엠카 스텔라 컴백무대



스텔라 의상논란 티저 + 엠카운트다운 스텔라 컴백무대 동영상


멤버 재정비 엠카 컴백한 스텔라 !! 서울 상암동 CJ E & M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엠카 무대에 걸그룹 스텔라 멤버들이 신곡 'U.F.O'를 선보이며 컴백했답니다.

컴백에 앞서 스텔라는 티저 영상에서 의상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답니다. 스텔라는 이를 다소 의식한 듯 다소 수정된 안무와 의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답니다.

컴백한 스텔라는 6일, 7일 두 차례 티저 영상을 공개했고 의상논란이 된 부분은 두 번째 티저 영상으로 스텔라 멤버들은 상큼한 스쿨룩 스타일의 의상을 입고 안무 중 엉덩이를 내밀고 골반을 돌리는 동작에서 치마속이 일부 들여다보였답니다.




걸그룹 스텔라가 지나치게 짧은 의상으로 선정성 논란에 휩싸였다.

멤버 2명을 새롭게 영입한 스텔라는 컴백을 앞두고 신곡 'U.F.O'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스텔라 멤버들은 상체를 숙이는 안무 중 짧은 치마 밑으로 속바지가 보여 누리꾼들의 눈총을 샀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치마가 짧은데 안무가 너무 파격적인 듯", "요즘 걸그룹들은 치마 길이 얼마나 짧은가로 경쟁이라도 하는듯", "속옷이든 속바지든 선정적인 건 사실이다", "보기 불편하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텔라 'U.F.O'의 티저 영상 캡처화면

이에 스텔라의 소속사 측은 "속옷이 아닌 속바지를 입고 춤을 춘 것"이라며 "일부러 노출할 의도는 전혀 없었다. 문제가 된 의상을 수정하겠다"고 밝혔따.

한편, 스텔라는 그룹 신화의 에릭이 제작한 걸그룹으로 지난해 '로켓걸'로 데뷔했으며, 9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