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다양한 여자연예인들의 공항패션을 함께 구경해보아용^^

연예뉴스................/스타패션

by 디자이너-이충길 2014. 3. 30. 15:52

본문

사복패션으로 항상 이슈되는 연예인 공항패션!!!

연예인들의 평상시 패션감각을 엿볼 수 있어염~!

신세경, 소녀시대, 박한별, 고소영 등등

다양한 여자연예인들의 공항패션을 함께 구경해보아용^^

 

 

여자연예인공항패션 1

 

 

 

신세경의 공항패션~!

문안하게 패턴이있는 반바지와 티셔츠에 야상으로 마무리했네용~^^

연예인들의 공항패션에서 선글라스틑 필수죠!! ㅋㅋ

 

 

여자연예인공항패션 2

 

 

박한별!! 너무 예쁜거같아요~ 네츄럴한 스탈인데도

연예인포스 작렬~! ㅋㅋㅋ

이룩 예쁘네요^^

 

 

여자연예인공항패션 3

 

 

블랙으로 시크하게~~ 윤은혜의 공항패션~!!

 

 

여자연예인공항패션 4

 

 

공항패션으로 많이 이슈가 됬던 소녀시대의 제시카~!!

이슈가 됬던만큼 그녀의 스타일도 멋져용~!

 

 

여자연예인공항패션 5

 

 

레오파드 자켓이 예쁘네요~^^ 딱봐도 연예인 포스가 나네요~

제시카랍니다.

 

 

여자연예인공항패션 6

 

 

제시카는 레오파드를 상당히 좋아하나봐요~ ㅋㅋㅋ

근데 잘어울리고 예쁘네요^^

 

 

여자연예인공항패션 7

 

 

소녀시대의 티파니네용~!

평범하면서 깔끔하게 코디했네용^^

다리 예쁘다 ~!~!~!

 

 

여자연예인공항패션 8

 

 

소녀시대의 서현!! 우왕~~ 알고있던 이미지와는 달리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느낌으로 멋지게 입어줬네용~~~!!!

아이돌보다는 배우같아요~

 

 

여자연예인공항패션 9

 

 

요즘 굉장한 인기를 받고있는 시스타에 효린!!

네츄럴하면서 느낌있게~~!!!

 

 

여자연예인공항패션 10

 

 

장동건의 그녀죠!! 고소영씨에용~

옷잘입는 패셔니스타중 한명이죵~!~!

역시 예쁘게 잘 코디 하신거 같아용^^

 

 

여자연예인공항패션 11

 

 

 

우월한 기럭지~!~! 한은정 이에요~!

몸매가 넘 좋아요 부러워용 ㅜㅜ

딱봐도 헐리웃 스탈로~ 입어줬네용

 

 

여자연예인공항패션 12

 

 

진정한 패셔니스타 공효진~! 남자친구인 류승범씨도

패션계에선 유명한 패셔니스타죠~! ㅋㅋ

역시 남다른 패션감각을 보여주네요~ 멋져요^^

 

여자연예인공항패션 13


 

 

소녀시대의 윤아~!~!

귀여워요~~^^

 

 

여자연예인공항패션 14

 

 

다시 등장한 윤은혜~! ㅋㅋ

윤은혜도 공항패션 보면서 느꼇는데 옷을 잘 입는거 같아요~

이쁘네요~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예쁘게 잘 코디 한거 같아요~!

 

 

여자연예인공항패션 15

 

 

전지현씨~! 넘예쁘다~ ㅋㅋ

심플하게 스트라이프 자켓!!!

 

 

여자연예인공항패션 16

 

 

자연스럽게 편안한 스타일을 보여준 윤아~!~!

연예인이라 그런지 ㅋㅋ 저렇게만 입어도 예쁘네요~

 

 

여자연예인공항패션 17

 

 

남규리!!!

 

 

여자연예인공항패션 18

 

 

^^ 웃음이 나오는 귀여운 아이유~!~!

정말 학생같이 귀엽게 입었네용

국민동생이란 말이 너무 잘 어울려요^^

 

 

여자연예인공항패션 19

 

 

네츄럴하면서 엣지있는 김선아의 공항패션~!

예쁜코디네요~~ 중절모가 넘 잘어울려요~

 

 

여자연예인공항패션 20

 

 

제가 넘 좋아하는 한가인~@ ㅋㅋ

기본코디지만 룩이 넘 예뻐요~!~!

 

 

여자연예인공항패션 21

 

 

 

김태희!!! 문안하게 코디하셨네요^^

 

여자연예인공항패션 22


 

 

트렌치코트로 멋지게 코디한 성유리~!

 

 

여자연예인공항패션 23

 

 

사복을 너무 잘 입는다고 소문난 원더걸스의 소희죠~!~!

소문대로 스타일이 남다르네요^^

 

 

여자연예인공항패션 24

 

 

이것도 소희^^

 

 

여자연예인공항패션 25

 

 

스키니와 야상으로 깔끔하게 코디한  윤은혜~!~!

 

 

여자연예인공항패션 26

 

 

연예인들의 공항패션을 보면 거의 공통점이

편안한 운동화와 선글라스는 거의 코디에 들어가는거 같아요

^^ 사실 전 너무 심하게 꾸미는것도 별루인거 같아요~!

 

 

여자연예인공항패션 27

 

 

역시 고소영~! 모든 패션아이템들이 비싸보이는것이~~ ㅋㅋ

 

 

 

여자연예인공항패션 28

 

 

맥시원피스로 깔끔하고 여성스럽게 코디했네용^^

 

 

여자연예인들의 공항패션 어떠셨나요~!

확실히 연예인이라 그런지~ 남다른 포스는 있네요^^

 

출처 : No.1 광고정보
글쓴이 : 이충길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