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빠빠빠의 크레용팝 그녀들이 어이로 돌아왔다! [크레용팝 신곡 - 어이 뮤비 보기]

차한잔의 여유......../음악감상

by 디자이너-이충길 2014. 4. 3. 17:49

본문

 

크레용팝 이번엔 어떤 신드롬?!!


작년 아주 가요계에 충격을 가져다준 크레용팝이

오늘 컴백을 했다는 소식입니다.

크레용팝 빠빠빠로 세계 진출까지 노리게 되었죠?

이번엔 어떤 유행춤으로 다가올지 ㅋㅋ



이번 크레용팝 신곡 제목은 어이

뽕짝이 가미된 후크송이라고 하던데 ㅋㅋㅋㅋㅋ

크레용팝 신곡 포인트는 닭다리 잡고 삐약삐약 ㅋㅋㅋ

크레용팝 어이 아직 안들어보셨나요?

한번 들어보시죠 ㅋㅋㅋㅋ?


[크레용팝 신곡 - 어이 뮤비 보기]




이 사진은 크레용팝 어이 의상 ㅋㅋ

추억의 그 닭다리 잡고 삐약삐약을 크레용팝이 ㅋㅋㅋㅋㅋㅋㅋ



난 빠빠빠가 더 듣기 좋던데 이것도 곳 좋아지려나 모르겠네?ㅋ

크레용팝 어이 신나긴해 ㅋㅋㅋ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