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0만원 버린 사람 헐~ 신기한 사진들 모음 대박..

그래픽 자료실.........../그래픽 이미지

by 디자이너-이충길 2014. 4. 16. 10:47

본문

200만원 버린 사람

200만원 물건이 한순간에 사리짐... 200만원 버린 사람
전원을 안켜서 200만원 버린 사람 ㅠㅠ

과연 200만원 버린 사람 어떤 사람일까요?

아래 200만원 버린 사람 보시죠


200만원 버린 사람 ㅋㅋㅋ

이렇게 신나가 무선조종 비행기를 가지고옴..



하늘로 슝~~ 하고 날리심



빵터진 200만원 버린 사람  ㅋㅋㅋ
깜박하고 전원을 안키고 비행기를 날림..
그래서 조종이 불가능해짐 ㅋㅋㅋ


200만원 버린 사람


2. 신기한 사진들 모음

대박.. 신기한 사진들 모음
이렇게 정교할 수가 있나.. 완전 신기하네
과연 신기한 사진들 모음 어떤 것들일까요?

아래 신기한 사진들 모음 보시죠

헐~~ 이게 진짜 나무로 만든거라니 상상초월이네요

신기한 사진들 모음 ㅎㄷㄷ



신기한 사진들 모음 종이 박스에 현금이 가득... 하죠

근데 이게 실제로 종이가 아니고 나무로 만든 조각이라고합니다.

정말 믿기 힘든.. 신기한 사진들 모음 이네요


아래 실제로 제작하는 과정이네요




신기한 사진들 모음


진짜.. 나무를 이용해서 만들고 있는 모습입닙다.

이런 과정이 없으면 절대 못믿겠죠 ㅋㅋ




대박.. 정말 디테일이 살아있네요



이렇게 마무리로 색까지 완벽하게 칠하면 완성


초점 나간 사진들

대박 초점 나간 사진들 헐~ 이 사진의 비밀을 알면 깜놀할걸..
이 사진의 비밀을 알면 깜놀할 초점 나간 사진들
과연 초점 나간 사진들 어떤 비밀이 있을까요?

사진을 찍었는데 초첨히 흔들려서 이렇게 사진이 흔들린경우
많으시죠 과연 이런 초점 나간 사진들 어떤 비밀이 있을까요?

아래 초점 나간 사진들 보시죠


초점 나간 사진들  사진을 찍었는데 초점이 너무 나갔네..

어른어른..




여기도 그렇고.. 초점 나간 사진들 과연 이 사진의 정체는?




초점 나간 사진들 바로 그림이라고합니다.

사진이 아니라 초첨 나간 사진들 처럼 보이게 그린 그림이라고하네요



초점 나간 사진들 모습을 그린 화가 아저씨 ㅎ

초 사실주의 그림

대박 초 사실주의 그림 깜짝 놀랄 반전있는 사진
허컥.. 이게 그림이야 사진이야
정말 깜짝 놀랄만한 반전이 있는 사진이네요
아래 초 사실주의 그림 보시죠

초 사실주의 그림


파도가 치는 해변가..

아.. 이게 그림이라고는 믿어지지 않네요



초 사실주의 그림


그 위에 잡풀들이 보이네요


초 사실주의 그림


그리고 신문들..

이.. 이걸 그림으로 그리다니.. ㅋㅋㅋ

이건.. 신의 경지인듯..

 


이렇게 모아놓은 신문들도 있군요 


저 작은 글짜들..아.. 어떻게 이런걸 그렸을까요?


초 사실주의 그림


바다에 있는 대형 선박


초 사실주의 그림


진짜 대박..


초 사실주의 그림


한적한 해변가..


근데.. 이게 전부 사진이 아니라 그림이라고합니다.

정말 대박이네요


진짜 이게 그림이라니....


미국 보스턴의 아티스트 스티브 밀스의 초사실주의 그림이라고합니다.

어릴적부터 그림에 눈뜬 스트브는 11살때부터 그림을 판매하기 시작했다고하네요

그리고 브리지워터주립대학을 수석으로 졸업하고 지금은 초사실주의 그림을 그리고 있다고합니다.


정말 후덜덜한 그림~

'그래픽 자료실........... > 그래픽 이미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석이미지  (0) 2014.09.04
움직이는 사진  (0) 2014.04.16
린지 엘링슨 2014.04 카렌더  (0) 2014.03.23
enter BI  (0) 2014.03.23
세계1위 미인 [마리옹 꼬띠아르] 카렌더 2014.04  (0) 2014.03.23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