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재미있는 버스광고

광고자료.............../기발한 옥외광고

by 디자이너-이충길 2014. 7. 31. 17:53

본문




 

한줄서기 캠페인

저렇게 중간중간  아이들 사진이 붙여진  오또기 인형같은것을 세워놓으면 아이들이 저절로 줄을 잘 설것 같네요





나의 런닝 파트너 아식스

아식스의 광고인데요.   창가에 붙여진  스티커사람들이  모두 나에게 시선을 집중하는듯 하네요.



칫솔 광고 닥터 베스트


 

 

굴절버스를 이용한 절묘한  칫솔광고네요. 굴절버스의 주름을 잘 이용했습니다.




뚱뚱한 사람??

버스를 타면  맨뒤에 앉았을때  친구나   여자친구가 구석에 앉으면  야! 너 때문에 버스 기울었잖아 라는 농담 한번씩 해보셨죠.
농담을 현실화 시켰네요.  휘트니스 센터 광고인가요?



여행을 떠나고 싶게 만드는  여행 잡지

버스 창가를  비행기 창가로 멋지게 탈바꿈 시켜 놓았네요. 마치 비행기 창가에서 밖을 내려다 보는 모습 같아 보입니다.


여성들이 가득한 버스?


 

버스안으로 돌진하고 싶은 충동을 일으킵니다. 남성용품 광고버스 같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