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깊어가는 가을 따라 다양해지는 가을 거리패션

연예뉴스................/스타패션

by 디자이너-이충길 2014. 11. 3. 09:52

본문

더욱 다양한 소재와 아이템으로 다양해지는 가을 패션을 거리에서 찾아봤다.니트나 레더와 같이 가을에 잘 어울리는 소재를 활용하는 센스를 배우고 싶다면 주목하자.







정다이 23 학생









심플한 화이트 상의에 묶어서 연출하는 독특한 스커트를 매치한 그녀. 한 가지 아이템 정도는 독특한 디자인이 가미된 것으로 선택해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겠다. 퍼 액세서리를 활용한 센스도 돋보인다.







이아인 회사원









오버사이즈 니트로 편안한 스타일링을 완성한 그는 블랙에 레드 컬러를 더해 보다 인상깊은 룩을 완성했다. 플로피 햇이나 스터드가 박힌 슬립온처럼 액세서리에 힘을 주었다.







정찬미 26 학생









여자라면 한번쯤 핑크 아이템을 탐낼만한데 자칫 잘못하면 촌스러워 보일 수 있다. 베이직한 스웨트 셔츠에 메탈릭 스커트로 시크한 룩을 완성하고 여기에 핑크 액세서리로 사랑스러움까지 잡았다. 촌스럽지 않게 핑크를 연출하는 힌트를 그녀에게서 얻어도 좋겠다.







문주영 28 뮤지션









오버사이즈 수트에 프린트가 들어간 머플러를 함께 매치해 독특한 수트룩을 완성했다. 수트를 입었지만 딱딱하지 않고 오히려 그만의 개성을 드러내준다.







김다영 19 학생









화이트 원피스를 자주 입기에는 부담스러운 아이템일 수 있다. 가벼운 소재의화이트 원피스에 베이직한 니트나 스웨트 셔츠를 레이어드해보자. 지나치게 여성스럽지 않게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을 것이다.







이예지 23 학생









레드와 블랙으로 세련된 컬러매치를 보여주는 그녀. 헤어 컬러는 그린에 레드립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줘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심플한 아이템에 강렬한 컬러를 더한 센스가 돋보인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