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성쎌틱, ‘가스비 잡고, 난방 잡는’ 토끼 가족 TV광고 및 이벤트 실시

광고자료.............../광고이야기

by 디자이너-이충길 2014. 11. 24. 11:17

본문

대성산업 계열사인 콘덴싱 보일러 전문기업 대성쎌틱에너시스(대표 고봉식, www.celtic.co.kr)가 지난해 화제를 모은 토끼 가족이 새로운 연출로 등장하는 신제품 ‘대성 S라인 콘덴싱-듀얼’의 광고를 선보이는 것과 동시에 ‘TV CF 영상도 보고 퀴즈도 맞추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성쎌틱의 이번 광고는 전통 있는 콘덴싱 보일러 업체답게 전체적인 광고 컨셉의 주요 포인트를 보일러 본연의 기능과 고객들의 만족도에 초점을 맞춰 제작했다. ‘가스비 절감과 따뜻한 난방,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는 보일러’ 라는 주제하에 토끼 가족들이 ‘가스비 잡고~ 난방 잡고~’ 노래에 맞춰 ‘잡고잡고 춤’을 추면서 제품의 특징을 재치 있는 춤과 노래로 표현한다.

대성쎌틱 S라인 콘덴싱-듀얼 보일러는 콘덴싱 보일러 업계 대표 브랜드로, 국내 최초로 2개의 버너와 2개의 열교환기를 장착하며 난방 능력과 가스비 절감을 극대화 하는 제품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벤트는 대성쎌틱 홈페이지에 접속해 TV 광고 속 ‘잡고잡고 춤’ 영상을 감상한 후 퀴즈풀기로 응모가 가능하며, 모바일을 통해서도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TV 광고를 친구들에게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SNS로 소문내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광고 퀴즈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자 중 매주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1등 1명에게는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대성쎌틱 온수매트’, 2등 5명에게는 ‘파리바게뜨 상품권’, 3등 50명에게는 ‘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대성쎌틱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된다.

대성쎌틱의 관계자는 “고객들이 진심으로 바라는 것은 보일러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제품인 만큼, 이를 반영해 탁월한 가스비 절감과 강력한 난방 능력을 더욱 업그레이드 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며 “이번 광고 런칭과 함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브랜드 자산을 강화해 나가는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