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젤라베이비-요즘 잘나간다는 모델

연예뉴스................/해외연예단신

by 디자이너-이충길 2015. 6. 4. 16:53

본문

요즘 잘나간다는 모델

 

안젤라베이비 ~@.@

 

넘흐 예뻐서 놀랬어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까지 베이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흑

 

 

 

 

입술 라인 정말 또렷!

 

립스틱 색 넘 예뻐서 맥에서 비슷한거 샀다가..ㅠㅠ

 

난 바르지도 못하구 모셔두고 있따는 ㅠㅠㅠㅠㅠㅠ

 

 

 

 

 

 

몸매.. 뒷태가 정말 예쁘져..ㅎㄷㄷ

 

허리라인 쏙 들어간 비결좀 ㅠㅠ

 

앉았는데도 허벅이 ........일자....튀어나온데두 없구 ㅠ_ㅠ

 

올빽했을때 저러케 깔끔한 이마... 넘 부러움 머릿결도 죽여주시고

 

 

 

 

 

 

왕 청순청순 분위기가 쩌네요 ㅎ

 

 

 

 

 

 

아 찡그려도 넘 이뿌다>_<

 

저보다 1살 많을 뿐인데 완전 ....

 

연예인이라 성숙해 보이는건가? 아님 혼혈이라 그른가

 

 

 

 

 

 

얼굴 크기랑 허벅지...

 

 

 

 

아 길쭉길쭉 넘 예뿌다 @.@

 

허벅이랑 종아이랑 두께가 똑같애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