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모델 모리 에리카 메이크업계의 보석!!

연예뉴스................/해외연예단신

by 디자이너-이충길 2016. 4. 5. 14:40

본문

일본모델 모리에리카 메이크업계의 보석!!



모리에리카 저는 숙취메이크업 이가리메이크업으로
처음 알게 됐는데요~
일본에선 상당히 유명한 뷰티모델이라고 하네요
저도 너무 이뻐서
포스팅하려고 데려왔어요ㅎㅎㅎ
딱 봐도 화장이 잘받을거같은 얼굴이네요


하얀피부 큰 눈망울 진한 쌍커플이 수수함을 업시켜주는 느낌?!  




​립이랑 볼터치가 잘받을수밖에 없어요 모리 에리카

이목구비도 꽉차있어서 과한 메이크업은 오히려 너무 화려할거같고

립이랑 볼터치하기에 딱 안성맞춤ㅎㅎㅎ




아 요게 모리 에리카 처음 알게된 숙취메이크업이에요

전 이게 되게 모리 에리카랑 잘어울리는거 같더라구요

순수해보이기도 하고

소녀같아 보이기도 하고

눈망울이랑 잘어울려요

하긴 뭘해도 안이쁘겠냐먄..



모리 에리카 나이 88년생이라고 해요

핵동안이다...





모리 에리카 이거 립 뭔지 너무 궁금해요 ㅜㅜ

핑크가 너무 이쁜..

확실히 립이랑 치크를 강조하는 메이크업에선

아이메이크업을 간단히만 하는거같아요


근데 이거 너무 완얼아닌가..

저도 저렇게 모리 에리카 느낌나올수있는거맞나요..

그저 립만 바른거같은데..



​모리 에리카 앞머리 있는것도 굉장ㅎ ㅣ이쁘네요

왜 뷰티모델쪽에서 인기가 많은지

알거같아요 ㅎㅎㅎㅎ

앞으로 모리 에리카 화장법 많이 찾아보게될거같은 느낌이 들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