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도 과수원 글램핑, 낚시 글램핑, 공원같은 경북 글램핑

생활정보................./체험농장

by 디자이너-이충길 2016. 8. 23. 11:50

본문

청도 과수원 글램핑, 낚시 글램핑, 공원같은 경북 글램핑

 

 

 



 

 

올 여름부터 글램핑의 매력에 흠뻑 빠져서

건이랑국이랑네는 펜션보다 글램핑장으로 여행을 많이 갔더랬죠~

그런데 아직도 글램핑을 안 가본 분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며칠전 신랑네 계모임에서도 글램핑 이야기가 나왔는데

이번에 결혼을 하는 오빠가 글램핑 한 번 가보고 싶다길래

결혼선물로 시원하게 쏘아줬죠 음하하하~~

 

 

 

 
경상북도 청도군 매전면 관하리 420-1번지
 
 
 


 

흐미~ 가는 날이 장날이라더니만

가는 길 내내 비가 마구마구 쏟아지네요 ㅠㅜ

 



 

부산에서 1시간 정도 달리니 도착하네요

여기가 청도 글램핑장 "어울림" 입구 주차장이랍니다~~ ^^

 



 

늦은 시간에 도착했더니 야경이 넘 예쁘네요 ^^

평일인데도 빈 텐트가 거의 없을 정도~

 


 



 

요건 홈페이지에서 퍼왔어요 헤헤~

어느 정도의 규모인지 보여드릴려구요

일반 글램핑장처럼 넓은 공터에 텐트 몇개! 이게 아니거든요

청도 글램핑 어울림은요 완전 공원같은 분위기에요

청도 과수원 글램핑장으로도 통할 정도로

감나무가 많아서 직접 따 먹어도 되구요

한쪽에선 낚시도 할 수 있답니다~~


 


 

오빠네가 머물렀던 방은 딸기방이랍니다~

글램핑이 첨이라 한껏 신난 언니야네요 ㅋㅋㅋ

 

 



 

텐트 내부는 이렇답니다~

먼저 넓고 폭신폭신한 매트리스가 있구요~~

 

 

 



 

소파와 원목 테이블 흔들 의자, 옷걸이 등등도 있어요 ^^

 

 


 

텔레비전과 냉장고,

밥솥,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기본적으로 펜션에서 갖추고 있는 것들은 모두 있답니다~ ^^



 

산속이라 벌레들이 많아서인지

요렇게 벌레잡는 기계까지 있지요 헤헤~~

 



 

천장엔 조명도 달려 있어서

밤에도 기분을 낼 수 있구요~

에어컨이랑 히터도 있는데 사진 어디 갔지?? ^^;;;

옛날엔 캠핑이 춥고 고생하는 여행이었지만,

요즘 글램핑은 에어컨, 히터 다 있어서

완전 럭셔리하죠 ^^

 

 

 


 

화장실, 샤워장, 식수.개수대도 이렇게 있구요~~

 

 

 


 

화장실엔 비대가 딱! 샤워장엔 샴푸, 린스, 바스 다 있답니당~ ^^

청도 글램핑 어울림엔 그냥 몸만 오시면 된다는 음하하~

 

 

 


 

초대형 냉장고와 다트시설, 운동기구가 있는

공간도 있네요 ^^

 

 


 

자~ 텐트 다 둘러봤으면 이제 먹어야죠? ㅋㅋㅋ

동글동글 숯이 넘 독특하고 귀염 돋네요

 



 

여행의 꽃은 역시 바비큐!!

고기랑 버섯 올리고 소시지도 냠냠~

 



 

흐미~ 불쇼!! ㅋㅋㅋㅋ

이날 언니 오빠들은 비 맞으면서 고기를 구워 먹었다는데요~

이런 경험 첨이라... 그게 더 낭만적이었대요 ㅋㅋㅋㅋ

 



 

오웃!! 거하게 한상 차렸구요

센스 돋게 와인까지 준비해 가셨네요 ㅋㅋㅋ

 

 


 

와인 한 잔 하고 기분 업 되서 사진도 찰칵!! ㅋㅋㅋ

 



 

다음날 아침이 밝아서야 주위 경관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

물레방아가 힘차게 돌고 있고 엄청 큰 저수지? 연못?? 도 보이네요

 



 

오웃!! 아침 일찍부터 분수쇼가 ㅋㅋㅋ

 



 

여기선 낚시도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미리 정보를 입수하고는 낚시대도 준비했죠 ^^

 



 

낚시 준비 완료하고 또 기념사진 찰칵! ㅋㅋㅋ

이날 고기는 몇마리 잡았을라나??

얘기를 안 해 주더라구요 푸흐흐흐~~


 

 


 

엄청 큰 수영장도 있는데, 여름이 지난지라... ^^

더운 날엔 여기서 수영해도 넘 잼나겠죠~



 

청도 글램핑 어울림이 청도 과수원 글램핑으로도 통한댔죠

바로 요것 때문이지요

감나무가 엄청엄청 많구요 감이 완전 주렁주렁 열려 있어요

 


 


 

요 감들은 직접 따서 먹어도 된대요 헤헤~

 

 




 

곳곳이 공원처럼 엄청 예뻐요~

규모도 어마무시하고 넘 잘 꾸며 놓았네요 ^^

 





 

여기저기 나무로 만든 조형물들도 넘 괜찮죠

애들이랑 같이 가도 넘 좋을 것 같아요~




 

멋스러운 해먹도 있는데

비가 와서 우어엉~~ 누워보질 못했다는군요 ㅋㅋㅋㅋ

 

암튼 제 덕분에 두 사람 너무너무 즐건 추억 만들고 왔다며

최고의 결혼선물이었다고 하시니 뿌듯합니다요~

사진 보니 몸이 근질근질~ 조만간 저도 출동해야겠어요 ㅋㅋㅋ

 

 











<리얼리뷰 체험단에 당첨, 해당업체에서 무료로 상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적은 후기입니다>

 

청도어울림글램핑

http://www.cdglamp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