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태희-대종상시상식장모습

연예뉴스................/국내연예단신

by 디자이너-이충길 2007. 6. 12. 00:30

본문

]

 

 

설경구와 지금 영화 촬영중이라 같이 등장했네요~ㅋㅋ

 

김태희씨 코디는 정말 레이스를 좋아하나봐요

 

저번에도 초록색 드레스 밑에 레이스 이번엔 아얘 그냥 레이스천지네요~

 

이번미니드레스는 너무 깜찍하고 이쁘네요

 

머리 스타일도 자연스럽고^^

 

객관적으로 보자면 옷은 이쁘고잘어울리지만

 

구두가 좀..요즘 유행스타일에는 다소 뒤떨어지는느낌..

 

몸매도 좀 아쉽고 ;;ㅋㅋ 키가 많이 작네요 정말

 

다리도 생각보다 좀 두꺼운거 같고 마르긴 했는데 쇄골도 너무 없는것같고 ;;

 

그치만 얼굴은 정말 최고 네요!! 환하게 웃는게 너무 이뻐요 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