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재미있는광고, 기발한광고-7-재미있는 지면 광고들

광고자료.............../기발한 광고

by 디자이너-이충길 2007. 6. 13. 15:06

본문

세계의 기발한 광고들ㅇ.ㅇ!~~~

이런 아이디어를 낸 사람들이 참으로 존경스럽다. 후아~~~~ ㅁ:

 

 

 

 

 

한 눈에 봐도 마스카라 광고임을 알수있는..

하지만 굉장히 독특한~~~

감탄했다.. 바코드를 속눈썹으로 표현하는 저런 재치ㅠ~~~~

 

 

 

뜨아~~~!

섬뜩하긴 해도~팍팍 와닿는 칼 광고~~~~:ㅁ)

 

 

 

 

이것도 정말 아이디어 최고라 생각되는~~~ ㅇ______ㅇ!!

저런 신발이 진짜로 있다면 신고 싶을 거 같다. 당신의 발을 보호해주는~~

근데 언뜻보면 신발광고 같기도 하다ㅋㅋ

 

 

 

 

폐모양인건 알았는데.. 그래서 금연광고인줄 알았다는~~ ㅋ

굉장히 심오한 내용이 담겨있는 거 같다... 열대우림~ 자꾸만 숲이 사라져가는데...

그놈의 개발 좀 그만했으면ㅡㅜ

 

 

 

 

흠~~~ 특이하다.->깊은 뜻은 알수가 없으나ㅡㅡ;;>>

전형적인 우리나라 염색약 광고만 보다;;;;;;; 이런 광고를 보니 신선한 느낌.

 

 

 

와~ 진짜 이 우유 마시면 튼튼해질 거 같다ㅋㅋㅋ

 

 

ㅠ~~~~ 볼록 나온 배~~~

역시 단 건 몸에 안 좋다. 가슴으로 느껴지는 광고~~~~~ ㅋ

 

 

 

아기얼굴 귀엽당~~~~ >ㅁ~~~~~!

근데 왜 아기 눈 가에 벌써부터 주름살이~~ > ㅋㅋㅋㅋㅋ막 이럼ㅋㅋ

 

 

 

이건 언젠가 본 기억이 나는..

진짜로 음료수를 마셔서 혀가 저렇게 된다면~~~

허뜨~~~ 그러나 느낌이 강렬하다.구매욕을 땡기는~~~

 

 

 

왠지 측은해 보이는 닭ㅠㅋㅋㅋㅋㅋㅋㅋ

울거 같다~~~~ 훠미;

 

 

 

아~~ 넘 귀여운거돠~~~~;;

진짜 저 침낭안에 들어가 자면 따뜻할 거 같은~~~~~ ^^

 

 

 

이것두 언젠가 본 광고~~~!!

 

 

그러고 보면 참 재밌는 광고가 이밖에도 무수히 많다.

우리나라에도 재밌는 광고 많은데..갑자기 생각이 잘 안나네...

아무튼 평범한 광고도 나름대로 보기에 거부감없고 좋긴 한데.

역시나 광고~ 라면.. 약간의 자극이 필요한 듯ㅡㅡ!

짧고 강렬하면서 비수처럼 가슴에 팍~ 꽃힐 수 있는 광고가 좋다.

앞으로 더 이색적이고 기발한 광고들이 대중매체로 나오기를 기대해보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