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지난 12일 첫 선을 보인 고품격 세단 『로체 이노베이션』의 홍보대사로 세계적인 이종격투기 스타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추성훈 선수를 선정했다.
기아자동차는 유도선수에서 이종격투기 선수로, 그리고 최근 엔터테인먼트 분야까지 진출해 끊임없는 자기 변화를 시도하고, 자신만의 독특한 가치를 만들어나가는 추성훈 선수가 세련된 스타일과 최첨단 고급 기술을 적용해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태어난 『로체 이노베이션』과 닮은 점이 많아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로체 이노베이션』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될 추성훈 선수는 실제로 『로체 이노베이션』을 구입했으며, 앞으로 국내 체류시 스포츠 및 방송 스케줄을 소화할 때 『로체 이노베이션』과 함께 하며 직접 『로체 이노베이션』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추성훈 선수는 “『로체 이노베이션』을 처음 봤을 때 차별화된 강한 느낌과 세련된 디자인에 반했고, 차량 내부의 고급스럽고 첨단 기술이 접목된 편의사양이 마음에 들었다”며 “기아차의 야심작인 『로체 이노베이션』의 홍보대사가 되어 진심으로 영광으로 생각하며, 앞으로 국내에서 활동할 때에는 늘 『로체 이노베이션』과 함께 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지난 주에 출시된 기아차 『로체 이노베이션』은 사이즈, 디자인, 신기술 혁신을 통해 신차 수준으로 지난 2005년 출시 이래 3년 만에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로체 이노베이션』은 국내 최초로 ▲경제운전 안내 시스템을 적용해 고유가 시대에 탁월한 연비를 실현한 것은 물론 ▲다이나믹 쉬프트 ▲버튼시동 스마트키 ▲자동요금 징수시스템 ▲블루투스 핸즈프리 및 오디오 스트리밍 등의 하이테크 신기술과 편의사양을 중형차 최초로 적용해 소비자 편의성을 극대화 했으며, 연간 내수 6만대, 수출 8만대 등 총 14만대(2009년 기준)를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기아차는 『로체 이노베이션』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위해 300여대의 시승차를 전국 거점에 배치하고 전국 40여 개 인구 밀집지역에서 신차 전시회, 에코 드라이브를 통한 연비 향상을 체험할 수 있는 에코 드라이빙 컨테스트와 같은 다채로운 체험 행사를 개최하고 ▲7% 특별금리 ▲엘로드 티칭프로 원포인트 골프 레슨권 제공 ▲제주도 2박 3일 여름 휴가지 초대 등의 판촉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
최강 동안 임수정 광고 촬영장-SK-II 모델로 (0) | 2008.06.24 |
---|---|
전지현 핸드폰 광고 새 사진들 (0) | 2008.06.22 |
삼성카드, 8개월 만에 CF-<디워>로 유명한 영구아트무비와 손잡고 (0) | 2008.06.20 |
박카스 광고도 ‘당신의 피로회복제’ (0) | 2008.06.20 |
[스크랩] [부부싸움 완전정복편]은 SK텔레콤 T브랜드의 (0) | 2007.1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