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핸드폰 배경화면이 왔써니~~~!!! (240*320)(스압스압)

사진자료................/핸드폰배경화면

by 디자이너-이충길 2008. 6. 27. 12:34

본문


 

내문서들에 저장되어 있던것들 짜르고 보정시켰써니~~~

이쁘게 써주겠써니~~~~?!!!!!

혹시 문제가있음 말해 주겠써니 ~ㅋㅋㅋㅋㅋ

순서는 지멋대로 써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파일추가 어찌하긔? 저번엔 됐었는데, 지금은 계속

용량추가라고 뜨긔! 배경음악 지정하고 싶긔 ㅋㅋㅋㅋㅋㅋㅋㅋ

 

 

 

★★★

 

 

 

 

         

첨부파일 bia-mariana.wma


출처 : 베스트 드레서
글쓴이 : 가열차게전진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