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핸드폰 배경화면 240*320 (진짜 엄청난 스압이예요~)

사진자료................/핸드폰배경화면

by 디자이너-이충길 2008. 6. 27. 12:36

본문

오랜만에 또 왔습니다 ^^

오늘도 역시 스압이니까 10초 정도 기다렸다가 내려주세요.

안 그러면 컴퓨터 버벅거립니다

 

 

 

 

   

 

 

새로운 참치 사진 고고싱~ 아싸 신나요

 

 

 

   

 

강동원 핸드폰 배경화면 103개

다운로드 : http://down.pdbox.co.kr/e7n466_mmmi4

 

 

 

 

여기서부터는 예전에 올렸던 거니까요.

보신 분들은 밑으로 쭉 내리시면 됩니다. ㅎ

 

 

   

 

 

 

 

 

제가 핸드폰 배경 올릴 때마다 쪽지와 댓글로 제일 많이 받는 질문이에요.

그냥 만들었습니다 ㅋㅋ 제 핸드폰이 애니콜이라 그 외의 것들은  저도 몰라요!!!!!  

 

 

 

 

 

우선 베드에서 얻은 사진 참 많아요 ㅋ

얼마나 예쁜사진을 많이 올려주시는지 언제나 감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 이월드에서 가져온 사진들 저 신고하시면 안되요 -_-*

 

그리고 사진만 가지고 댓글도 하나 없이 가시면 저 안올릴꺼예요

나는 스크랩수와 댓글수 차이날때가 젤 상처받아요.....ㅠㅠ

 

 

 

오늘도 제가 예쁘다고 생각하는 사진들과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들로 바바박 채웠습니다. 이해해주세요 ^^

출처 : 베스트 드레서
글쓴이 : 별똥별을본적있나요?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