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수정 (고)이은주 이연희 탕웨이 아오이유유 윤진서 전지현의 매력은???

연예뉴스................/국내연예단신

by 디자이너-이충길 2008. 8. 22. 14:56

본문

전지현

 

  

 

 

 

 

 

 

 

 

그냥 미인.

이목구비 하나하나 특출나게 이쁜건 아니지만 미인 분위기를 가졌소ㅋㅋ

여리여리 청순하고 명랑한 면도 있고 섹시하기도 하고 매력이 정말 다양해서 소햏은 봐도봐도 질리지 않소~~

아기같기도 하고 이쁘오ㅜㅜ

 

 

 

 

윤진서

 

 

 

 

 

 

이 햏은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인상은 좋다고 해야 할 것 같은데..왠지 가까이 지내면 안좋을것 같은 느낌이....ㅋ남햏들은 좋아하더라오~

특유의 묘한 분위기가 있소.

신비롭기도 하고 여성스럽고..맑고 청초하고 순수해 보이지만 왠지 깊숙히 들어가면 타락의 냄새가..ㅋㅋㅋ색기있소

올드보이를 너무 인상깊게 봤나보오.. 암튼 흔치 않은 분위기가 있소

 

 

 

아오이유우

 

 

 

 

 

 

 

 

때묻지 않은 아이같은 순수한 분위기 외모만. 우익냔...

얘보다 예쁜 사람은 수두룩 깔렸지만 분위기는 찾기 어려운 것 같소ㅎㅎ

소녀같고..보호해주고 싶허ㅜㅜ얘 맨날 쳐웃는 그 얼굴..날 보며 방긋방긋 해맑게 웃으면 나쁜 소리 못할 것 같소ㅜㅜ

 

 

 

 

 

탕웨이

 

 

 

 

 

포스있숴~색기있으면서 고급스럽고...암튼 매력적이오!

 

 

 

 

 

이연희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캐훈녀

흐릿하고 여리여리..사실 소햏은 얘 이쁘다고 열광하는거 보면서 이해 못했는데 어느 순간 얘 그 수채화같은?ㅋㅋ이미지에 매력을 느꼈소ㅋㅋㅋㅋ

그 뒤로 주시하고 있는데 어쩐지 점점 못나지는 것 가톼ㅠㅠ

암튼.. 남햏들 첫사랑 이미지 순정만화스러워...

 

 

 

 

故 이은주

 

 

 

 

 

 

 

쓸쓸하고 우울한 약간은 무거운 분위기

도도하면서 지적이기도 하고..

천상 여자같았소. 그래서 그런지 아름답다 라는 말이 어색해보이지 않았던 흔치 않은 배우 중의 한 명이었는데..

보고싶소ㅠㅠ

 

 

 

 

임수정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마음이 따뜻한 사람같소ㅎㅎ맑고 선해보이오~

해맑은 아이같은 미소를 가졌지만 어딘지 우울해보이기도 하오

어쨌든 기본적인 분위기가 예쁘오ㅎㅎ귀엽소ㅋㅋ웃는거 보면 맘이 정화되는 것 같송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