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합광고대행사 금강오길비그룹이 5일 강남구 삼성동

광고자료.............../광고이야기

by 디자이너-이충길 2013. 8. 6. 13:37

본문

종합광고대행사 금강오길비그룹(www.diamondogilvygroup.com)이 5일 강남구 삼성동 JS타워로 사무실을 이전한다. 이로써, 2006년 구 오길비앤매더 코리아와 구 금강기획이 합병돼 새로운 사명으로 비즈니스를 시작한 금강오길비그룹은 기존 금강기획의 현 잠원동 사옥에서 함께한 15년을 뒤로하고, 새롭게 삼성동 시대를 열게 되었다.

 

금강오길비그룹은 삼성동으로 사옥을 이전하면서, 기존 광고, PR, 디지털 온라인, 헬스케어 마케팅 업무에 WPP산하 BTL 액티베이션 전문가 그룹인 지오메트리 글로벌 조직이 추가로 세팅돼 보다 강력한 전방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금강오길비그룹은 새롭게 이전하는 삼성동 JS타워의 총 4개층(11,12, 14, 15층)을 활용하게 된다. 종합 커뮤니케이션 그룹 금강오길비그룹(Diamond Ogilvy Group)은 세계적인 커뮤니케이션 그룹 ‘WPP’의 일원으로 한국 커뮤니케이션 시장을 주도해 나가기 위해 2006년 새롭게 탄생했다.

 

국내 메이저 광고회사로 한국 광고시장의 한 축을 담당해온 금강기획과 세계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회사인 오길비 앤 매더 코리아의 통합으로 탄생한 금강오길비그룹은 한국 브랜드의 글로벌화 및 소비자 트렌드의 다변화 등 급변하는 한국 광고시장에서 고객들에게 기존의 서비스 범위를 넘어선 신선하고 다양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다.

 

특히, 금강기획이 보유한 한국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 및 경쟁력과, 오길비 앤 매더가 가진 세계적인 네트워크 및 선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법이 함께 결합 함으로써 금강오길비그룹은 360도 브랜드스튜어드십이라는 새로운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패러다임을 제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