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의 맴버 패셔니스타 소희를 모델로 한 리복 클래식 ‘GL 6000’ TV CF가 8월1일 전파를 탄다. 리복 클래식 GL 6000의 새로운 CF는 발랄한 음악과 함께 소희가 그네를 타는 모습, 의자에 앉아있는 모습, 앞 구르기 하는 모습 등 총 세가지 퍼포먼스로 구성돼있다.
특히 각각의 에피소드에서 GL 6000을 신은 소희의 움직임을 따라 화면이 움직이는 촬영기법을 활용해 시청자가 마치 소희와 같이 움직이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을 갖게 한다. 소희의 상큼함과 GL 6000만의 톡톡 튀는 매력을 절묘하게 결합시킨 것이라는게 업체 측 설명이다.
리복 관계자는 “귀여움과 섹시함 등 팔색조 매력을 가진 소희가 리복 클래식 고유의 라이프 스타일인 클래식하고 모던한 감각을 GL 6000을 통해 완벽하게 표현했다”고 밝혔다.
소희가 신고있는 GL 6000은 1985년 출시와 동시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리복 클래식 카테고리의 헤리티지 아이템으로 리복의 역사와 함께 성장했다. 출시 당시 뛰어난 안정성과 경량성을 인정받아 러닝화로 이름을 알렸지만 이후 스니커즈를 찾는 패션 피플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으며 당대 최고의 스트리트 패션 슈즈로 등극했다.
또 리복 클래식 고유의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GL 6000은 리복의 헤리티지 컬러를 사용해 클래식한 느낌이 한층 강화돼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며 남녀 구분없이 누구나 신을 수 있다. 전국의 리복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9만9000원이다
유럽 최대 독립광고회사 서비스플랜 그룹, 한국 비즈니스 본격 확대 (0) | 2013.08.13 |
---|---|
“뉴스인줄 알았는데 LG유플러스 광고네!”| (0) | 2013.08.13 |
LG유플러스, u+tv G 신규 광고 (0) | 2013.08.09 |
팝페라 가수 이사벨, 어린이 건강식 1위 브랜드 ‘플럼오가닉스사’ 광고모델로 발탁 (0) | 2013.08.07 |
동화약품이 활명수의 옥외광고캠페인을 새롭게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활명수는 매년 여름, 새로운 옥외광고를 집행하고 있으며 올해 온에어 한 TV-C (0) | 2013.0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