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중앙닭강정 택배 ! 만석닭강정 [속초 중앙시장 닭강정]

기막힌요리............../기막힌요리

by 디자이너-이충길 2014. 1. 6. 17:19

본문

가만히..그냥 정말 가만히 있었는데

속초 중앙시장 닭강정이 너무 먹고 싶은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만석닭강정은 전에 친구가 속초 갔다오는 길에 사다줘서 먹어봤구

이번엔 그 옆에 유명한 중앙닭강정을 택배로 시켜먹어 보기로 했어욤 !

 

 

어제 받은 속초 중앙닭강정 택배에요 ㅋㅋ 먹는 식품이니까 하루만에 칼배송!

 

 

 

 

아이스박스에 땡땡 얼어있는 아이스팩과 함께와요 ~시원합니다 ㅋㅋ


 

 

켜켜켜켜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맛나보이는 비쥬얼 ㅋ!

보통맛인데 약간 색부터 만석닭강정과는 다르게 조금 더 매워보여요 ㅎ

고추도 송송 썰어 들어있구요~


 

 

순살닭강정보다는 뼈있는 닭강정이 살코기가 더 부드럽다고해서 뼈 있는 닭강정으로 주문했어용



 

 

씁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땅콩가루가 솔솔 뿌려져 있어서 달콤~새콤~매콤~ 고소~합니다

 

 

살코기 마구 찍었는데 다 흔들려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ㅠ 아마도 맛있어서 빨리 먹고싶은 마음이 급했던.............

 

그 다음날 배송되었지만 튀김옷도 바삭바삭!

닭강정은 원래 좀 식은 뒤에 먹어야 더 맛나다고해요~

전 워낙에 식은 치킨을 좋아해서...! ㅋㅋ



 

 

한마리 15,000원에 택배비 4,000원인데요~ 양이 보통 치킨집에서 시켜먹는 양하고는 틀려요 !

정말 많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명이서 간식으로 먹었는데도 다 못먹음  ㅠ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석닭강정하고는 좀 다르게 더 매운맛이 강하고 고소한 맛이 있는 것 같아요! 물론 둘다 맛있어요 ㅋ

 

 

 

 

 

이건 얼마전에 친구가 사온 만석 닭강정!

 

 

색은 간장치킨 같아요 ㅋㅋㅋ 매운맛은 거의 없고 달콤해요~

저 중간에 살은 제가 떼어 먹은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매운 맛을 좀 더 좋아하기 때문에 중앙에 한표를!

하지만 만석도 맛있다는 점 ~ 아이들이 먹기에는 만석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속초까지 가지 않아도 집에서 편히 받아서 먹을 수 있으니 ㅋ 굿굿이에욤 b

 

주문은 속초 중앙닭강정이나 만석닭강정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