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예인들의 사복 공항패션모음- 아이유,한채영,소녀시대 태연,제시카,윤아,수영,포미닛 현아,포미닛 허가윤

연예뉴스................/스타패션

by 디자이너-이충길 2014. 3. 30. 16:04

본문

연예인들의 사복패션이 아주 인터넷상에서 사람들의 관심을 많이 받고있죠!?

아마 항상 화려한 무대복장만 입은 연예인들을 보다가

화려하기도 하면서 수수하기도한 사복패션을 보면서

무언가 신기하면서도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연예인들의 사복 공항패션을 보면서 평소에 내가 입을 패션의 스타일링에도

도움이 되기도 하구요~ 자신이 좋아하는 패션분위기로 스타일링을 한 연예인을 보면

반가우면서 더욱 좋아지죠!?

그래서 스타일도 좋으면서 몸매까지 좋은 연예인들의 사복 공항패션모음을 준비했습니다!!

 

 

1. 아이유

 


 

 

뮤직뱅크 도쿄돔에서 무대를 하고 우리나라로 돌아오는 공항에서 찍힌 아이유!

요즘 국민여동생으로 아주 많은 인기몰이를 하고있는 귀여운 아이돌이죠~

살짝 박시한 느낌의 스트라이프 상의에 하의실종 패션으로 발랄하게 꾸며주었구요!

아이유만의 귀엽고 발랄함을 강조하는 듯한 포인트아이템!

청록색 백팩이 아주 포인트로 너무나 잘어울리죠~?

역시 국민여동생! 아이유~

 

 

 

2. 한채영



 

바비인형 몸매 종결자! 한채영! 여성스러운 까만 긴 생머리에 무심한듯이 스타일링을

한 것 같지만 패션은 너무나도 스타일리쉬합니다.

무난한 상의에 짧은 하의실종 패션은 한채영의 큰 매력인 늘씬한 긴다리를

잘 강조해주는 패션이네요!

바비인형 몸매를 더욱 아름답게 보여주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을 것 같죠!?

 

 

 

 

3. 소녀시대 태연

 

소녀시대에서 발랄함을 맡고있는 멤버 태연! 대부분의 모든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멤버이죠?

스타일링은 너무 화려하게 꾸미지않고 박시한 화이트 상의에 역시나 하의실종 패션,

거기에 밋밋하지 않도록 하이워커로 무난함을 탈피했네요!

무난한듯이 예쁘게 스타일링 해주어 시선을 확 꽂히게 만드네요~

 

 

4. 소녀시대 윤아

 

소녀시대의 대표미인 윤아! 늘씬한 몸매의 소유자로써 아무옷이든지 모두

잘 소화하는거 같죠? 아무래도 아름다운 미모의 덕도 많이 보는것 같네요~

윤아 역시 화려하지 않고 무난하면서 심플하게 스타일링한 패션은

수수한 윤아의 매력을 많이 발산해주는 것 같네요!

 

 

 

5. 소녀시대 제시카

 

평소에 소녀시대 멤버 중에서 말없는 얼음공주로 유명하죠?

방송에서 보면 시크한것 같기도 하면서 담담하기도 하면서, 때론 발랄하기도 하구요!

하지만 이날 공항패션은 그동안에 얼음공주 이미지가 아니라,

아주 발랄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보이는데요!

레드와 블랙이 잘 섞인 스트라이프 원피스에 깔끔한 슈즈는 스타일을

더욱 심플하고 단정하게 해주었고, 너무 심심하지않게 블랙 백을 이용해

스타일을 완성시켰습니다!

 

 

 

6. 소녀시대 수영

 

소녀시대에서 가장 늘씬한 기럭지의 소유자 수영!

역시나 모든 옷이든 몸매가 잘 소화해내는 것 같네요!

화려한 원피스 패턴이 잘못보면 플라워 패턴으로 보이지만,

자세히보면 강아지가 여러마리 그려져 있죠?

특이하면서 스타일리쉬한 원피스로 아주 예쁜 스타일링을 해주었습니다!

 

 

 

7. 포미닛 현아

 

요즘 많은 인기를 끌고있는 포미닛의 현아!

역시 하의실종 패션이 인기이듯 현아역시 하의실종 패션을 보여주었는데요.

롱~한 길이의 겉옷을 이용해 더욱 스타일리쉬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흰 백색의 옥스포드화는 다리를 더욱 얇아보이게 해주네요~

 

 

 

 

 

8. 포미닛 허가윤

 

평소 인터넷에서 패션 스타일링을 잘하기로 소문난 허가윤!

이번 공항패션 역시 멋진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는데요!

워싱이 이쁘게 들어간 5부 블랙진에 위에는 무심한듯 살짝 내려묶은 청남방.

너무 둔탁해 보이지 않도록 운동화는 버렸군요~

역시 사복패션 종결자 다운 패션감각입니다~

 

 

9. 카라 강지영

 

요즘 날이갈수록 더욱 예뻐져가는 카라의 막내 강지영!

항상 발랄함과 귀여움 매력에 모든 팬들이 아주 좋아하죠!?

이날 공항패션 역시 발랄함을 돋보일 핑크빛 미니 원피스와 핑크색 운동화로

더욱 귀여운 여동생같은 분위기를 보여주었네요~

 

 

 

10. 카라 구하라

 

구하라 역시 아이돌 연예인 중에 사복패션 스타일링을 잘하기로 유명하죠!?

날씬한 몸매에 잘어울리는 화이트 원피스에 슈즈는 블랙워커를 선택하여

무난함을 탈피하고 스타일리쉬해 보이네요~

무엇보다도 선글라스도 핫한 아이템으로 손꼽히겠습니다!

 

 

 

 

11. 고소영

 

고소영의 공항패션! 역시 우리나라의 내노라하는 탑 여배우 답게

공항패션 스타일링 역시 너무나 탑입니다!

스키니진으로 늘씬한 다리를 더욱 돋보여 주고, 스킨톤의 상의로 한껏 여성스러움을

강조했죠!? 심플하게 풀은 머리와 블랙 선글라스로 시크함이 돋보이며

크로스백은 너무나 여성스럽습니다!

역시 우리의 탑여배우 고소영씨답게 어느하나 손댈데 없이 멋진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네요!

 

 

 

12. 공효진

모델출신의 연기자 공효진! 항상 하는 작품마다 연이은 인기행진으로

요즘 온 국민에게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너무나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연기자 입니다!

사복패션의 종결자답게 이번 공항패션 역시 남다른 멋진 패션감각으로

모든 사람들의 관심을 많이 받았는데요!

땡땡의 패턴의 트랜치코트처럼 보이는 겉옷과 속에는 화이트로 깔끔하게!

그리고 청스키니진으로 길고 날씬한 다리를 더욱 강조했습니다.

너무나 멋진 스타일링이네요~

여자 연예인 공항패션, 아이돌공항패션

안녕하세요 바람이에요 이번에는 여자 연예인 공항패션

그리고 아이돌공항패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ㅎㅎ

연예인 공항패션의 첫번째는 송혜교 공항패션이 장식을 했어요

굉장히 수수한 차림의 송혜교 공항패션은 화이트 색상과

하의실종 패션을 보여주네요 ~^^




두번째 연예인 공항패션은 고소영이에요

이미 품절녀이지만 비주얼은 전혀 사라지지 않았어요 ㅎㅎ

스키니한 팬츠를 입으니 더욱 빛이나는 고소영의 몸매네요^^

연예인 공항패션의 종결자는 고소영이 아닐까요.. ㅎㅎ



이번 여자 연예인 공항패션은 최지우에요

최지우 공항패셔은 수수함 그 자체에요

1박2일을 통해서도 그녀의 모습이 많이 노출됐는데요

최지우 공항패션도 많이 수수하네요 ~~!



이번 여자 연예인 공항패션은 신민아를 보도록 해요

신민아는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듯이 몸매를 잘 어필 할 수 있는 스타일을

고수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어요 옷을 굉장히 잘 입네요^^



이혜영도 마찬가지로 패셔니스타죠 ㅎㅎ

연예인 공항패션의수위권이라 해도 손색이 없을듯



선글래스를 껴서 누군지 못알아보시진 않았나요?

공블리 공효진이에요

각선미를 강조하는 공효진 연예인 공항패션이에요



여러 여자 연예인들의 공항패션 이에요

선글래스 모음인데요

누군지 못알아보겠는 사람도 있네요 ㅡ.ㅜ

흠흠 ..



사진을 찾아보다가 대박 깜놀했던 김하늘 공항패션이에요

그냥 간단하게 입었을 뿐인데 ㅜㅜ

와아 정말 다리가 예쁘네요 ㅎㅎ

연예인 공항패션에서 빼놓을 수 없는 사진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성유리 공항패션이에요

가을느낌이 물씬나는 성유리의 공항패션입니다

당시 추운겨울이었다고 하는데 약간 춥게 입었네요



누군지 알아보시겠어요? 아역스타 고아라에요~~

큐트한 복장을 한 고아라네요

연예인 공항패션 포스팅 하면서 귀엽다고 생각한 고아라에요!



이번 여자 연예인 공항패션은 반짝반짝 빛나는 김현주에요

얼굴은 완전 하얀데 블랙 컬러로 느낌을 주었어요






박한별 공항패션 ㅎㅎ




김아중 공항패션^^



국민대세 귀요미 아이유 공항패션^^



윤아 공항패션^^



이어폰을 끼고 있는 태연 공항패션 ㅎㅎ



고개를 숙이고 있는 그녀는 소녀시대 제시카랍니다

몸매가 워낙 좋기에 원피스가 참 잘 어울리네요

신발도 플랫슈즈인데 가방컬러와 맞추어 참 예쁘네요^^

얼핏 티파니인줄 ...



기럭지소녀 소녀시대의 수영이에요

연예인 공항패션중에서 아이돌 중에는 최고가 아닌가 하는데요

수영 공항패션도 넘버 원!



소녀시대 써니 공항패션



사복간지녀 티아라 효민의 공항패션이에요

아이돌 중에서 사복을 잘 입기로 유명한 효민이에요

효민 공항패션도 감각이 뛰어나



워스트 워스트 워스트 티아라 지연



레인보우 김재경 공항패션이에요

예쁜 얼굴을 잘 못살린 느낌이 들지 않아요?^^



소녀시대 공항패션

아래부터는 원더걸스 공항패션이에요

원더걸스도 연예인 공항패션에 빠질수 없죠

아이돌공항패션에서 유명한 원더걸스 함께봐요







확실히 소희의 공항패션이 제일 예쁘다는 생각이 들어요

소희가 패션감각이 뛰어나고 비율이 좋아서 그런듯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