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비의 열매 블루베리, 초코베리 생과와 묘목구매로 각광받는 '송산블루베리농장'

생활정보................./초코블루베리

by 디자이너-이충길 2014. 5. 27. 16:12

본문

다양한 영양과 효능으로 꿈의 열매로 불리는 블루베리가 최근 제철을 맞아 주목받고 있다. 신비의 열매로도 알려져 있는 블루베리는 풍부한 안토시아닌 함유로 시력개선은 물론 각종 성인병 예방에 효과적으로 작용하여 남녀노소의 건강식으로 단연 으뜸이다. 이러한 블루베리를 무농약 유기농 제품으로 구매하고자 한다면 눈여겨 볼만한 곳이 있다.

경기도 화성시 송산면 지화리 564-1번지에 위치한 '송산블루베리농장'은 블루베리 생과를 비롯한 초코베리(아로니아), 포도를 직접 재배하여 판매 중인 곳으로 높은 품질을 인정받으며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곳이다. 자연의 건강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각종 생과는 물론 블루베리와 초코베리(아로니아) 묘목도 높은 품종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농장컨설팅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많은 농가에서도 즐겨 찾고 있다.

관계자는 "농장이 위치한 송산은 예로부터 블루베리와 포도로 유명한 고장이다. 화성포도축제, 송산포도축제 등이 자주 열리는 이곳은 해풍과 맑은 물, 비옥한 토양을 갖추어 당도가 높은 과일이 재배되고 있다. 직접 정성으로 재배한 블루베리와 포도, 초코베리(아로니아) 생과는 모두 직거래를 통해 소비자에게 안전하게 배송하고 있다"고 말한다.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인 블루베리는 항산화작용이 뛰어난 건강과일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여 피부미용, 노화방지에도 효과적이다. 초코베리(아로니아) 또한 높은 안토시아닌 함유로 항암효과와 심장질환 등에 좋은 효능으로 건강식으로 제격이다. 농장의 건강과일 블루베리와 초코베리(아로니아)는 비옥한 땅과 넓은 면적에서 체계적인 재배법에 따라 생산되고 있어 알갱이가 크고 높은 당도를 자랑한다. 이러한 장점으로 최근 농장을 방문하여 직접 체험하고 생과를 구매하는 이들도 늘고 있다.

관계자는 "퀄리티 높은 품종을 위한 연구 끝에 실패 확률을 줄일 수 있는 다양한 재배방법을 터득하게 되었다. 생산성과 품질을 높일 수 있는 재배법에 따라 높은 품질의 생과를 생산하고 있으며  안전먹거리 보급에도 힘쓰고 있다. 묘목 또한 엄선된 품종만을 판매하고 있어 많은 농가에서도 찾아오신다"고 덧붙인다.

블루베리묘목은 기후와 재배조건, 환경, 재배방법 등이 변수가 되어 같은 품종이더라도 다른 결과를 가져오는 경우가 있어 꼼꼼한 확인 후 믿을 수 있는 곳에서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곳의 블루베리와 초코베리(아로니아) 묘목은 모두 뿌리와 가지가 튼튼하고 당도 높은 풍성한 열매를 맺는 특징을 지니고 있어 성공적인 소득을 기대할 수 있다. 처음 재배를 시작하는 이들도 걱정 없이 블루베리와 초코베리(아로니아) 재배를 시작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재배에 필요한 모든 정보와 상담을 제공하는 농장컨설팅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많은 농가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송산블루베리농장' 대표는 "직접 땀 흘리며 좋은 블루베리와 포도, 초코베리(아로니아)를 높은 맛과 품질로 제공하고자 정성으로 재배하여 판매 중이다.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통해 더 좋은 재배법 개발도 지속 중이며 농장컨설팅을 통해 많은 농가의 소득에도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건강과일 블루베리와 초코베리(아로니아)드시고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생과와 묘목구매는 문의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문의: 010-5281-4125

◇홈페이지: www.ssblueberry.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