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기농 블루베리와 블랙초코베리, 높은 품질과 맛으로 각광받는 '천이농장'

생활정보................./초코블루베리

by 디자이너-이충길 2014. 5. 27. 16:18

본문

타임지에서 선정한 10대 슈퍼푸드 블루베리가 특별한 효능과 맛으로 주목받고 있다. 풍부한 안토시아닌 함유로 항산화작용은 물론 시력보호에도 효과적으로 알려진 블루베리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건강식으로 꾸준히 섭취하면 높은 효능을 볼 수 있다. 건강식으로 섭취하는 블루베리, 믿을 수 있는 곳에서 높은 품질로 구매하려면 어디로 가야 할까.

경남 함안군 군북면 영운리 513번지에 위치한 '천이농장'은 깐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건강농가로 호평받는 곳이다. 직접 길러낸 블루베리를 높은 품질로만 엄선하여 판매 중인 이곳은 높은 맛과 품질로 믿을 수 있는 블루베리 구매처로 꼽히기도 한다. 유기농 블루베리를 비롯해 블랙초코베리(아로니아) 등의 베리류를 비롯해 블루베리 묘목도 정성으로 재배하여 판매하고 있어 폭넓은 구매가 가능하다.

농장 관계자는 "농장이 위치한 경남 함안군 군북면은 오염되지 않은 청정지역으로 신선한 공기와 맑은 물, 비옥한 토질로 블루베리 재배에 좋은 환경과 조건을 갖추고 있다. 이러한 청정지역에서 우드칩, 솔잎, 부엽토 등의 친환경 퇴비와 함께 무농약으로 블루베리를 재배하며 안전먹거리 보급에도 힘쓰고 있다"고 말한다. 정성으로 재배된 이곳의 블루베리는 보라색의 빛깔이 뚜렷하고 당도가 높은 특징을 지니고 있다. 달콤하면서도 새콤함을 지닌 과육은 생으로 섭취해도 높은 맛으로 즐길 수 있어 어른은 물론 아이들까지 건강식으로 부담 없이 맛볼 수 있다.

관계자는 또한 "농장에서는 블루베리뿐만 아니라 블랙초코베리(아로니아), 하니베리, 칼슘, 준베리 등의 베리류도 유기농으로 재배하고 있으며 생산자와 소비자의 직거래를 원칙으로 중간 유통과정이 없어 보다 신선한 제품을 저렴하게 제공 중이다.

블랙초코베리(아로니아)는 강력한 혈류개선 효과와 항암효과, 간과 위의 질환, 관절염, 아토피, 당뇨병 등에 높은 효능을 지닌 웰빙과일로 꾸준히 섭취하면 높은 효능을 볼 수 있다. 산지의 건강함을 가정까지 안전하게 전해 드리기 위해 열매를 수확하여 빠른 시간 안에 배송을 하고 있어 믿고 구매하실 수 있다"고 덧붙인다.

신이 주신 선물로 불리며 만병통치약으로 쓰이는 블랙초코베리(아로니아)의 열매는 부드럽고 맛이 좋으며 장기간 신선함을 유지하는 장점으로 보관이 용이한 특징을 지니고 있다. 생과로 먹기도 하지만 몸에 좋은 탄닌 성분의 함유로 떫은맛이 약간 나는 탓에 생과를 우유나 요구르트 또는 과일주스와 함께 믹서에 갈아서 섭취하면 떫은맛 없이 풍부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더 높은 효능을 맛보고자 한다면 효소발효액을 담가 섭취하는 것을 추천한다. 블랙초코베리(아로니아)와 백설탕, 천일염을 여러 차례 숙성한 것을 꾸준히 음용하면 높은 효능과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농장에서는 높은 품종의 블루베리묘목도 판매하고 있어 많은 농가의 구매문의도 이어지고 있다.

'천이농장' 대표는 "강력한 항산화작용을 하는 블루베리와 블랙초코베리(아로니아)는 다양한 효능을 지닌 건강식으로 친환경 농법을 통해 정성으로 재배하고 있다.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높은 품질의 농산물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건강먹거리 보급에도 힘쓰고 있다. 웰빙과일 블루베리와 블랙초코베리(아로니아)의 건강함을 맛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블루베리와 블랙초코베리(아로니아), 묘목 등의 제품은 문의와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생과 구매는 이른 예약을 통해 구매하는 것이 좋다.

문의: 010-6470-4096

홈페이지: www.udu2988.co.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