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계에서 제일 큰 사내와 가장 작은 여인

사진자료................/사진 갤러리

by 디자이너-이충길 2014. 8. 10. 00:38

본문

 

세계에서 제일 큰 사내와 가장 작은 여인 모습 대박..

순간 CG를 보는듯한 착각이 들 정도의 모습이네요.. 세계에서 제일 큰 사내와 가장 작은 여인

세상에서 가장 큰 남자의 여자친구는 세상에서 가장 작은 사람..
극과 극의 만남이네요

이게.... 실제로 이런 조합의 연인이 가능하긴 하네요
남자가 꼭 인형을 안고 있는듯한 느낌인데.. 실제로는 여자친구...

 


세계에서 제일 큰 사내와 가장 작은 여인 모습..


진짜 합서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의 모습입니다.

이건 진짜 뭔가 모르게 후덜덜하네요


실제로 두사람이 연인이 맞다면 남자친구의 머리 사이즈가 여자의 절반은 될듯함..

걸어다닐때는 포폭의 차이 때문에 항상 저렇게 안고 다녀야하고..


여튼 상상불가.. 세계에서 제일 큰 사내와 가장 작은 여인 정말 나름 충격이네요


참고로 여자는 20대라고합니다.


진짜 문화충격 받을.. 세계에서 제일 큰 사내와 가장 작은 여인


 


여자친구는 콜라 큰것보다 조금 더 크네요..



 


세계에서 제일 큰 사내와 가장 작은 여인 둘이 같이 쇼파에 앉으면 이런 모습임..


 


허컥.. 여자친구와 남자친구의 발사이즈 비교..

 


세계에서 제일 큰 사내와 가장 작은 여인 후덜덜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