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타 선즈 리미티드(Tata Sons Limited)는 글로벌 브랜드 광고를 위한 크리에이티브 대행사로 JWT를 선정했다

광고자료.............../광고이야기

by 디자이너-이충길 2014. 8. 31. 17:15

본문

타타 그룹(Tata group)의 자기자본투자 지주회사인 타타 선즈 리미티드(Tata Sons Limited)는 글로벌 브랜드 광고를 위한 크리에이티브 대행사로 JWT를 선정했다. 이번 광고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핵심 관점에서 타타 브랜드를 홍보할 예정이다. △타타는 세계적이다 △타타는 믿을 수 있다, 그리고 △타타는 협력하는 시민이다.

 

구스타보 마르티네즈(Gustavo Martinez) JWT 글로벌 사장(2015년 회장 겸 CEO 취임 예정)은 “타타 브랜드는 최고의 시절을 맞이하고 있다”며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지고 이해되어야 할 가치가 있는 훌륭한 기업 스토리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JWT의 전문경험을 살려 이 극도로 성공적인 가치 중심의 회사인 타타 브랜드를 세계 시장에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타타 선즈 리미티드의 그룹 자문위원회 위원 겸 브랜드 관리 무쿤드 라잔(Mukund Rajan) 박사는 이번 대행사 선정에 대해 “광고계에서 150년의 성공적인 역사를 지닌 JWT와 파트너십을 시작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타타는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이자 고용주가 되기 위한 노력을 지속 중이며, 이 과정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고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JWT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수주는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대규모 대행사들이 참여한 공모를 통해 이루어졌다. 이번 공모에서 선정되기 위해 JWT의 런던, 뉴욕, 뭄바이 사무소가 협력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