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 그룹(Tata group)의 자기자본투자 지주회사인 타타 선즈 리미티드(Tata Sons Limited)는 글로벌 브랜드 광고를 위한 크리에이티브 대행사로 JWT를 선정했다. 이번 광고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핵심 관점에서 타타 브랜드를 홍보할 예정이다. △타타는 세계적이다 △타타는 믿을 수 있다, 그리고 △타타는 협력하는 시민이다.
구스타보 마르티네즈(Gustavo Martinez) JWT 글로벌 사장(2015년 회장 겸 CEO 취임 예정)은 “타타 브랜드는 최고의 시절을 맞이하고 있다”며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지고 이해되어야 할 가치가 있는 훌륭한 기업 스토리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JWT의 전문경험을 살려 이 극도로 성공적인 가치 중심의 회사인 타타 브랜드를 세계 시장에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타타 선즈 리미티드의 그룹 자문위원회 위원 겸 브랜드 관리 무쿤드 라잔(Mukund Rajan) 박사는 이번 대행사 선정에 대해 “광고계에서 150년의 성공적인 역사를 지닌 JWT와 파트너십을 시작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타타는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이자 고용주가 되기 위한 노력을 지속 중이며, 이 과정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고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JWT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수주는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대규모 대행사들이 참여한 공모를 통해 이루어졌다. 이번 공모에서 선정되기 위해 JWT의 런던, 뉴욕, 뭄바이 사무소가 협력했다.
태국의 한 생명보험 회사가 만든 '이름없는 영웅'(Unsung Hero)란 제목의 광고가 전 세계 1000만 명 이상의 심금을 울렸다. (0) | 2014.09.28 |
---|---|
박민영 '초미니 스커트에 드러난 각선미' -SK텔레콤 T멤버십'박민영과 함께하는 Travel Diary' 팬미팅이 (0) | 2014.09.19 |
LG유플러스, LTE 생방송 서비스 광고 온에어 (0) | 2014.08.28 |
LG생활건강, VDL 글로벌 모델로 제시카 스탐 발탁 (0) | 2014.08.28 |
"이 광고는 실제상황입니다"…볼보트럭의 위험한 실험 (0) | 2014.08.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