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풍호 벚꽃축제/청풍명월/청풍여행

라오스로 떠나자......./여행을떠나자

by 디자이너-이충길 2016. 4. 1. 20:37

본문

벌써 봄이 왔어요,  봄나들이 가고 싶어서 마음이 들썩거리네요


작년 봄에 다녀온 청풍호 벚꽃축제에요.  2015년엔 4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동안 청풍호 벚꽃축제가 열렸어요.


올해는 4월 8일부터 10일까지 열린다고 하네요.


북진리에 있는 집에서 벚꽃축제가 열리는 행사장까지 차로는 얼마 안 걸리는데 도로에 나와보니


축제행사장으로 들어가는 차들이 어마무시했어요



 



걸어가기에 좀 멀긴 하지만 벚꽃을 즐기며 걸어가 보기로.....
 



차들이 저렇게 줄을 서서 거의 주차장 같았답니다.  걸어가길 잘했다며 ~ 
 



벚꽃이 너무 이뻐요~ 
 



 



가는 길에 분수쇼도 하네요.
 



쉬엄쉬엄 걸었는데 3~4시간은 걸었어요.  체력 짱! 

중간에 차에서 내려서 우리처럼 걸어가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걷고 걸어 드디어 축제 행사장에 도착!  



행사장에 가면 장터처럼 먹을거랑~ 구경할것이 많아요.

너무 피곤하고 배고파서 일단 한군데 들어가서 착석,

 



매뉴가 다양해요.
 




내부가 무척 알록달록 하네요.
 




요건 처음 먹어보는 메추리 구이,  짭짤하고 고소해요.
 



허기져서 해물파전도 추가~  배고플때 먹으면 다 맛있어요
 




목마르니 맥주도 마셨지요


 

축제기간에만 열리는 장이기 때문에 가격대비 맛은 넘 기대하지 마세요~

그래도 북적북적 행사느낌은 충만했어요.  저에게는 한 번쯤은 가볼만 한 경험이었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