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라오스사진및후기 2 유나희~!!

라오스로 떠나자......./라오스소개

by 디자이너-이충길 2013. 11. 9. 23:20

본문

 

우리가갔던 첫번째호텔의 수영장! 밤에놀았지만 찍지못한게 아쉬워 다음날 아침밥먹고 찍으러감~ㅎㅎ 이사진은 나밖에 없을수도..? 이른아침이라 사람들이 일하고있어서 가까이가지는 못함ㅠㅠ 지금은 저렇게보여도 밤이되면 가로등처럼비추는 조명과 물속에 있는조명들이 은은하게~ 벌레를불러옴ㅋㅋㅋ

라오스공항! 우리나라 인천공항과는 확연한차이가.. 밖을저렇게 찍은 이유는 라오스사람들이 소소하게 모여있는모습이 너무자연스럽고 보기좋아서..ㅎㅎ

우리의 가이드삼촌~!! 우리삼촌은 항상 저렇게 노트를 손에서 놓지않는 노력파~ 내가 삼촌을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라는..ㅎㅎ 성격도 좋으시고~!

사진은 별로지만 봉고차 세대의 운전기사분들중에 제일 잘생기신~ㅎㅎ 내가 방글방글웃으며 다가가 May I take your picture~?ㅎㅎ 해서 원투쓰리~! 해서 찰칵!ㅎㅎ아무리생각해도 나의용기는~ㅎㅎ 내가 라오스에서 후회하기싫어서 진짜이악물고 용기낸것이 세가지가있는데 하나는 이것이고 하나는 수영도 못하는데 타잔놀이를 해서 죽을뻔한것이고 또하나는 전통춤을 추러나간것이다~ㅎㅎ 그외에도 재밌게 잘놀았지만 저것들을 후회없이해서 뿌듯하다~!!

ㅠㅠ저를보지말고 차를봐요~ 신호도안주고 찍어버린 나쁜..ㅠ

우리와같이가신 기자님!! 몇명안되는 여자분들중에 우리차에 탑승하신~ 차에서 사진도 보여달라그러고 서스럼없이 대화했다는~ㅎㅎ

민속디너쇼~마루에 상이차려져있고 다리는 밑으로 빠지는 누구나 TV에서 한번쯤 봤을법한~ㅎㅎ 그리고 작은 바구니?같은거에 는 찹쌀로만된 밥이담겨져있는데 그걸손으로 뭉쳐서 된장같은 소스에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다~!! 옆에밥이더있길래 더퍼담았는데 그건 쌀밥이라 손에 붙었다..ㅠ

그리고 쇼~!! 저기 검은색옷입은 사람들중에 센터에있는여자분이 나의 춤선생님~ㅎㅎ 뭐라그랬는지 잘기억이안나지만 뭐 내가 너를 가르쳐주겠다는식으로 영어를하고 쉬운거 한번췄는데 원모얼 해서 계속췄다는~ㅎㅎ 처음에 춤두개는 반복이고 몇번만보면 패턴을 익히기쉬웠는데 세번째 네번째춤은 수안이를가르쳐줘서 힐끔힐끔보고 따라했는데 너무어려워서 막버벅거리고..ㅠ 그리고 끝나고 수안이랑나랑 그 춤선생님이랑 사진찍고 짐챙기고 가는데 강남스타일이나와서 다 무대에나가서 추고 신나게 야시장으로 갔다는..ㅎ 나중에 지켜보던 애들한테들었는데 옆에있던 현지인 남자가 계속 나를 힐끔힐끔봤다고한다 내가못해서그런거겠지~ 하니까 아니란다..ㅎㅎ 그래서 더 기분이 좋았다..! 아! 그리고 야시장에있는TV에서 내가 췄던 전통춤이 나왔다~ㅎㅎ

선생님들이 손모양을 유심히 보라고하신 인상적인춤~ㅎㅎ

강남스타일~ㅎㅎ 나도추다가 주머니에있는 디카가거슬려서 꺼냈는데 꺼낸김에~ㅎㅎ

읽진못하지만 디너쇼장소~ 여기 화장실시설도좋고 입구옆에 말도있었다는~ㅎㅎ

첫번째야시장은 살게 별로 없었는데 그중 귀여운 아이들~ㅎㅎ

우리가 두번째로묵은 호텔에서 진~짜작은 도마뱀을봤다..! 몸길이가 거의 우리손가락길이정도~?ㅎㅎ

그리고 사진이없어서 저거라도 첨부하는데 우리방사진이다..!ㅋㅋ

다음사진은 하늘정원~!! 하늘과 맞닿아있는 산이라고 거기에서 내려다보면 산맥이쫙보인다~ 

거기에서 후원자님들이랑 한컷~!! 다들 장시간 멀미에 지쳤지만 그래도 스마일~ㅎㅎ

열심히 설명중인 우리가이드삼촌~! 설명이 하나도 안지루하고 귀에쏙쏙들어와서 아직도 기억중~ㅎ 잊을수가없다는.. 그리운..

다음은 코끼리동굴!! 저사람의 시선을따라가보면.. 석순으로 만들어진 진~짜신기한 코끼리모양의 바위?ㅎㅎ

3번째로 go!!

출처 : ★[어린이재단 대구지역본부] 해외문화체험 ★
글쓴이 : 유나희 원글보기
메모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