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오스에 몽족여성에 관하여 관심이 있으신분?

라오스로 떠나자......./라오스소개

by 디자이너-이충길 2013. 11. 9. 23:05

본문

라오스 산간의 집들이 대부분...

비가 오니 아이들이 일제히 홀라당 모두 샤워...

잘 못하면 집이 굴르지 않을까 불안

부억이다.

무지하게 춥다...아침 저녁으로는 한국의 늦가을의 날씨...정말 추워~~~

나는 이런 집이 좋던데...

태풍이 불면 날라가지 않을까?

방안의 침실....

부엌....살림 살이....

여기는 그래도 돈이 많아~~~

딸 팔면 부자가 될수 있어~~~~좋아~~~

이집은 딸을 시집 보내는데 1만달러 받는데~~~

딸의 숫자는 5명.

도시가 아니고 완전 시골 라오스 끝!

 

 

 다는 아니겠지만 오해 하지 마시고 저의 의견을 말씀 드린 것이니 참고만 하시길 원합니다. 너무 오버하는 기대는 하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서, 피해를 보지 않으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몇자 소견을 습니다.

저도 라오스 몽족 여성들이 세계에서 2번쩨로 순수하고 착한여자! 라고 하여서 많은 관심과 기대속에 라오스에 갔었습니다.

그런데 그것은 100%거짓말 이었습니다, 라오스로 오게 하기 위한 미끼었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완전 속았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다녀갔던곳은 "씨엥쿠앙"으로 하여서(그지역 두루두루)~~베트남 하노이 국경지역 "농해" 까지 중간 중간 동내 약 15여곳에 방문 하여 민박을 주로 하였습니다.

그런데 그곳에는 거의 미국 문화를 많이 받고 있으면, 또한 돈이면 모든 해결 된다는(물론 어디든 돈이면 다 해결 되겠지만요...) 생각이 너무 강하더군요,(순수하고 착하다고 하는 소문과는 거리가 너무 멀다라는 것입니다).

또한 그곳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너무 지나치고 황당하다는 것입니다.

다른 까페에 말한 그대로...애인이 있으면서도 없다고 우기는데 가관이 아니구요, 약속이라고 하는 약속은 할 필요조차 없다라는 것이구요(약속 하여 그것을 바란다면 환상에서 빨리 벗어나야만 상처가 안됩니다).

그리고 그곳에 있는 부모들이 크게 한목 할려는 생각을 하고 있다라고 하는 것입니다.

한국돈으로 1,200만원 약 10,000$를 우습게 생각 한다는 것입니다.

그곳에서는 물론 한달에 70~150$까지의 수입이 생길 수가 있습니다.(어린 여자들에게 노트북을 가지고 있는 여성들이 더러 있구요), 한달에 약 10만원의 돈을 버는데 1,000만원 이상이라는 돈으로 딸을 판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라고 하는 것입니다.

또한 "씨엥쿠앙"쪽으로 미국의 손때가 많이 뭍은곳이라 더 통큰 돈(생각)을 가지고 있다라는 생각이 들구요.

한국 남성 여러분들이 꼭 라오스 여성과 만남을 원하신다면 꼭 몽족여성만을 고집 하지 마세요.

라오스 시내 비엔티엔 근교의 여성들이 생각하는 것과 이미지가 더 깨끝하고, 더 순수할것 같에요.

제 말이 100% 맞는 것이 아닐 것입니다.

참고 하셔서 피해 보시거나 상처가 없으시길 소망하는 마음에서 드리는 글입니다.

 여기에 있는 여성들은 15~17세의 여성들입니다.

이곳에서는 15세만 되면 누구든 결혼 하는 나이입니다.

저는 처음에 이해가 안되었는데........그것이 그곳에서는 현실이니까 괜찮은 것 같더군요.

정말 인형같은 여성들도 있었는데(이곳에 사진이 없습니다), 그런 여성들은 컴퓨터를 가지고 있어서 미국의 카페에다가 본인의

사진을 올려서 팔더군요. 정말 환상적인 여성들도 있더군요(물론 화장을 해서 더욱 아름답게 보였을 것이라 생각을 하지만.....)

절대로 착하고 순수하지 않습니다.

베트남 여성들 보다 오히려 더 할 수도 있다라는 것을 마음에 두시고 만나시길................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