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선5일장 맛집 한방닭강정사러

전국 5일장............../정선장(2,7일)

by 디자이너-이충길 2014. 5. 22. 12:11

본문

주말 엄마 만나러가서 정선5일장에
잠깐..엄마좋아하는 닭강정사러 들렸네요..
정선에서 만든브랜드인거같아요

한방닭강정..엄마가 요거생겼을때부터
완전 좋아해서 갈때마다
사가는 메뉴네요


정선 5일장 바로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매번 주문하고갔는더ᆞ..
오늘은 장구경겸해서..
주문하고 잠깐 시장누경

 
 
 
 

정선 캐릭터 인형이 새로 나왔네요..
 
 
 
 

시장 곳곳여
나물들로 완전 향기 좋터라근요~~♡
 
 
 


완전폭풍 흡입한다고 사진이없네요
매콤맛..달콤맛 ㅎㅎ

정선5일장갈일 있음 완전강추요
속초 만석닭강정만큼..
맛좋아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