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주소머리국밥집-여주, 여주장터,여주장날,

전국 5일장............../여주장(5,10일)

by 디자이너-이충길 2014. 6. 2. 11:29

본문

여주장날, 여주장터 여주소머리국밥

 

 

지난 3월 10일~여주장날이라네요

우연히 지인이 사는 여주 갔다가

마침 여주장날이라서 ...

여주장터도 구경할꼄 여주장으로 갔어요.

 

 

여주장날은 5일, 10일,열린다고 하네요

장날이라 그런지 여러가지 물건들이 많았어요.

다른지역보다는 여주장은 약간 작은듯하지만...

그런데로 이것저것 구경을 했답니다.

 

 

지인 부부는 여주장날이면...

꼭 들러서 먹는것이 있다고 하면서

여주장날에만 있는곳이 아니지만..

지인부부는 여주장날에만 와서 먹는다고..ㅎ

여주장터 소머리국밥집~!!

 

 

허름한 골목에 자리한 여주소머리국밥집.

연세가 좀있으신 어르신들이 하는곳이네요.

여주장터 소머리국밥집 손님들도..

다들 연세들이 있으시더라구요~

 

 

여주장터 여주소머리국밥집에..

순대국밥과, 소머리국밥을 시켰어요.

우와~~ 소머리국밥에 건더기가..

이렇게 많이 나올줄 몰랐어요~ ㅎ

국물도 얼마나 진한지요.

약간 끈끈할 정도로 소머리국이 진햇구요.

소머리국밥을 다른곳에서도 먹어봤지만...

정말...여주장터 여주소머리국밥집~!!!

정말,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밥과, 반찬도 다 먹지도 않았는데

더 주신다면서..

여주소머리국밥집 아주머니들

친절까지~ ^^

밥 않먹고 소머리국밥만 한그릇 뚝딱~!!

저녁까지도 속이 든든했답니다.

 

 

 

여주장날, 여주장터 여주소머리국밥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