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는 8월, 9월에 이어 10월에도 네트즌들의 뜨거운 지지로 1위를 차지하여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다. 3개월간 총 득표수 332,997표를 얻은 이승기는 독보적인 횡보를 보였고, 김수현, 이민호 등이 그 뒤를 잇고 있다. 이승기는 퍼스트룩, 쿠쿠전자, 피자헛 등 광고 모델로 맹활약하고 있다.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해 발표하는 ‘네티즌이 뽑은 광고모델’은 지난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광고정보센터(www.ad.co.kr)’를 통해 광고에 관심이 있는 네티즌들의 직접 투표로 진행되었다.
이 달의 모델로 선정될 경우 매년 11월에 개최되는 ‘대한민국광고대상’ 모델상 후보로 자동 상정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네티즌이 뽑은 광고모델’ 투표는 광고에 관심이 있는 네티즌은 ‘광고정보센터(www.ad.co.kr)’를 통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건강 S라인’ 오연서, 하림 모델 3년 연속 재계약 (0) | 2014.11.19 |
---|---|
애드컬리지 제 24회 광고제 `RE:CREATION`| (0) | 2014.11.19 |
애니메이션화 된 맨유 선수들?…알고 보니 컵라면 광고!| (0) | 2014.11.19 |
배우공효진이 최근 VOGUE와의 겨울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0) | 2014.10.23 |
고소용화보 (0) | 2014.10.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