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드컬리지 제 24회 광고제 `RE:CREATION`|

광고자료.............../광고이야기

by 디자이너-이충길 2014. 11. 19. 11:36

본문

재창조되지 않는 아이디어는 없다. 애드컬리지 'RE:CREATION' 광고제에 주목하라.

 

 

 

11월 21일 금요일부터 23일 일요일까지 합정 로랑갤러리(합정역 5번출구, 도보 5분)에서 대학생연합광고동아리 애드컬리지의 제 24회 광고제가 열린다. 이번 광고제는 'RE:CREATION - 과거의 위대한 아이디어를 통해 광고를 재창조하다”라는 주제로 과거의 훌륭한 아이디어와 명작들을 광고로 재탄생 시킨다. 이를 통해 재창조의 유희적 가치를 광고의 방식으로 조명하고자 한다.

 

 

 

'RE:CREATION' 사전적 의미로는 유희, 취미를 뜻한다. 하지만 'creation' 앞에 ‘re’를 붙여 ‘재창조’라는 다른 의미도 포함하였다.

 

 

 

1991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는 대학생연합광고동아리 애드컬리지의 광고제는 매년 개최마다 많은 주목을 받으며 이슈를 불러 일으켰다. 올해로 24회를 맞은 광고제는 그 동안 ‘나, 너, 우리’, ‘광고제 특사’, ‘ADWARTISEMENT', '인사이트’ 등의 주제로 창의적인 창작물을 선보였으며, 2014년에는 'RE:CREATION' 이라는 테마 아래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광고제는 <애드컬리지 애인회>, , , <캠퍼스라이프>, <보르바>, <케라시스>, <차유>, <야외수업> 의 후원을 받아 진행한다.

 

 

 

한편, 애드컬리지는 서울, 경ㆍ인 지역 40여개의 4년제 대학을 중심으로 광고를 통한 인관관계 증진을 창립 모토로 가지고 있는 대학생연합광고동아리로, 1990년에 창립되어 현재 전체인원은 800명, 활동인원은 150명 정도이다.

 

 

 

*자세한 사항은 애드컬리지 홈페이지(www.adcollege.or.kr) 참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