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주 맛집 입에 착착 감기는 갈비♬

강원도 원주............./원주-맛집 이야기

by 디자이너-이충길 2016. 3. 6. 16:25

본문

원주 맛집 입에 착착 감기는 갈비♬






얼마전에 다녀온 원주에서 맛집을 발견했어요+_+

화동생갈비라고 하는 갈비전문점이었는데

진짜 갈비맛이 남달랐다고 해야하나 ㅋㅋㅋㅋ너무 맛있었음!



 





원주 맛집 화동생갈비에서 수제 양념갈비를 먹었는데

가격은 1인분에 13,000원이었어요!







맛있게 양념되어 나온 수제양념갈비!


전 왜 이렇게 익지도 않은 생고기를 보면

그냥 먹고 싶은 생각이 드는걸까요 ...



 




뒤이어서 기본 반찬들이 나오는데

제가 좋아하는 콩나물 무침과 샐러드도 나오구요~









 




고깃집에서 빠져선 안될 양파도 나와요!


얇디얇게 슬라이스된 양파라 먹을때도 편했고

훨씬 더 맛있었답니다 ㅋㅋㅋ






그리고 얼마 후에 숯불이 들어오는데

화력이 정말 좋았던듯ㅋㅋㅋㅋ


얼굴이 후끈후끈해진답니다 ㅋㅋ








그리고 바로 양념갈비를 얹어서 익혀주는데요!

노릇노릇하니 맛있게 익어가는 모습이 침샘을 자극시켰어요ㅠ_ㅠ





 




먹기 좋게 잘라주고 마저 익혀줍니다 ㅋㅋㅋㅋ





 

그 사이에 차돌된장찌개도 하나 주문했는데

국물맛이 진짜 제대로더라구요 ㅋㅋㅋ

아무래도 고기가 들어가서 인지 훨씬 진하고 구수했던

된장찌개+_+ 완전 존맛 ㅠㅠㅠㅠ






 




콩나물 파절이 무침과 같이 먹으면 훨씬 맛있는

원주 맛집 양념수제갈비+_+


육즙도 가득하고 부드러워서 더 맛있었어요 ㅋㅋㅋ

특히 양념갈비의 생명은 양념맛인데 양념이 진짜 잘배어있었던듯!!







상추랑 깻잎에도 싸먹었는데 식감도 훨씬 풍부해서

넘나맛있었어요>_<ㅋㅋㅋㅋ


원주 맛집 화동생갈비에서 양념갈비 꼭 한번 드셔보세요 ㅋㅋㅋ

진짜 제대로 된 양념갈비 맛이란 이런것이라는 걸 느끼게 될거랍니다 ㅋㅋㅋ!!





화동생갈비

주소. 강원 원주시 장미공원길 66

TEL. 033-734-9228​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