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직접 뽑아내는 국가대표의 맛! 해운대 국대밀면을 맛보다.

기막힌요리............../면 요리

by 디자이너-이충길 2014. 4. 15. 19:31

본문



 

가게 중간에 걸린 글귀들이 재미를 더해주네요.(특히 국가대표급으로 즐기는 방법이 압권이라죠....)



 

또 이렇게 성경 말씀을 인용한 글귀도 있습니다.

 

아마 주인 분 내외가 독실한 기독교 신자가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메뉴는 물밀면을 시켜서 먹어봤습니다.

 

대부분의 밀면집과는 다르게 고명에 편육이 없는 대신 한방육수에 삶은 돼지고기를 양파무침과 같이 내주네요....

 

(먹는 방법은 위의 글귀를 참조하십시오)

 

그리고 육수의 비주얼이 왠지 농도가 짙어보이는 느낌을 주지만 맛이 그윽한 느낌을 줘서 참 좋았습니다.

 

그리고 삶은 돼지고기 역시 특유의 누린내가 나지 않아 먹을만했습니다.

 

 

이 집에서 맛본 밀면 맛은 비주얼과 함께 최강의 맛을 자랑했습니다.

 

그동안 제가 다녀본 밀면집 중에서도 최고~!라고 치켜세우고 싶은 맛입니다.

 

위치는 해운대 동부올림픽타운 상가 지하 1층에 자리잡고 있으며

 

가격정보는

 

물밀면 5천원

 

비빔밀면 5천원

 

곱배기 +천원

 

특미 6천원입니다.

 

P.S 이집 메뉴 중 특미는 비빔의 비주얼에 약간의 육수가 딸려 나오며

 

비벼먹으면 비빔밀면이 되고 육수 부어서 먹으면 물밀면도 됩니다.

P.S 2 혹시나 잘못된 정보가 있으면 즉시 수정요청 부탁드립니다.

 

 

P.S 3 그때 느낀 맛의 감동을 잊지 못해 다시 이 집에 가서 맛보려고 했는데

 

그날이 하필이면 방송사에서 취재를 나와 식사가 안 된다고 해 눈물을 머금고 발길을 돌릴 수 밖에

 

없었다죠.... 하지만 다음엔 꼭 다시 가서 맛볼겁니다 ㅋㅋ

이상 저의 허접한 첫번째 맛집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ㄷㅋㄷ​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