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천두산위브맛집 마을길국수 고기국수전문점 멍게비빔국수 강력 추천~!

기막힌요리............../면 요리

by 디자이너-이충길 2014. 5. 13. 16:43

본문

부천두산위브맛집 마을길국수 고기국수전문점 멍게비빔국수 강력 추천~!

 


 

 

 

 

 

우리동네 근처.. 부천두산위브에 너무 너무 맛있다는 고기국수전문점이 생겼어요!~

네일 및 속눈썹 시술, 주말에 식사하러 다니면서 오가다가 우연히 발견한 마을길국수!!!

지난 제주여행에서 맛봤던 잊지못할 그 맛.. 고기국수를 부천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는 기쁨에

마을길국수를 발견하자마자 울서방님과 공주를 데리고 출동했어요!~^^

 

처음 가보시는 분들은 마을길국수 찾아가기 좀 어려울 수도 있는데요~~~

부천두산위브 8동 안쪽으로 돌아가면 오렌지빛의 불빛이 보이는 고기국수전문점 마을길국수를 만날 수 있어요.

 

고기국수도 맛나겠지만... 향도 좋고 맛도 좋은 멍게비빔국수!~

ㄱ ㄱ ㅑ~~ >_<

과연 어떤 싱그러운 맛인지??? 완전 기대되어요~~



 

 

 

찾기 어렵고 할때는 헤매지말고... 마을길국수로 바로 전화하기!~ㅋㅋㅋㅋ

오키오키?!~



 

 

 

그토록 먹고 싶었던 고기국수와 멍게비빔국수....

원래는 연어비빔국수였는데.. 비빔양념의 강한맛에 연어향이 죽어

멍게로 변경했다고 해요!~^^

헌데.. 맛을 보니~~~ 완전 잘 변경하신듯 해요!~ㅋㅋㅋㅋㅋ

 

신기한 생토마토국수도 있고~~~~~ 울공주가 좋아하는 수육도 있고!~

어릴적 외할머니께서 해주시던 녹두전도 보이고~~~

아!~ 마을길국수 메뉴판을 보니 죄다 먹고 싶은거 뿐이에요~~~^^



 

 

 

국내산 돼지와 한우로 우려내어 느끼하지 않은 구수한 맛의 고기국수 육수~~

일등급 밀가루로 자연건조해 맛이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마을길국수의 면~~

생토마토국수는 고기국수 위에 토마토를 갈은?? 끓인?? 걸 넣어준다고 한다고...

옆테이블에 설명하는 걸 들었던 것 같은데....

왠지 고기국수와 토마토 안어울릴 것 같은데.. 맛이 좋은지.. 찾으시는 분들이 꽤 계시더라고요~~

그리고 밀가루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100% 녹두를 맷돌로 갈아 만든 영양만점!! 녹두전!~^^



 

 

 

보면 볼수록... 어떤 걸 골라야할지???

더 고민이 되네요~~~ ㅠ0ㅠ

아~~~ 행복한 고민이 바로 이것?!~ㅋㅋㅋㅋ

 

일단.. 먹고싶고 그리웠던 고기국수와 새콤한 비빔국수가 땡겨 멍게비빔국수!!!

거기에 울공주가 좋아하는 수육까지!~

이 모든걸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마을길국수 수육세트를 주문해 보았어요!~^^



 

 

 

맛있는 고기국수를 먹으러 오실 분들은 영업시간 확인하세요!

부천두산위브맛집 마을길국수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저녁 10시까지 랍니다~!



 

 

 

주문한 수육세트 중 일단 수육이 나왔어요!~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도록 살코기와 비게부분이 따로 따로~~

울공주는 살코기보다 비게부분을 너무 좋아한다는요!~^^ㅋㅋㅋㅋ



 

 

 

함께 먹을 새우젓과 보쌈김치까지!~

ㄱ ㄱ ㅑ~~ 울공주 먹으라고 주문했는데...

그냥 내가 다 먹고 싶구나!~ 침이 꿀꺽~ㅋㅋㅋㅋ

세트라서 수육의 양이 좀 적어 보일수도 있는데....

아마도 같이 나온 국수랑 함께 드신다면 딱!!! 적당할 듯 싶어요~~^^



 

 

 

고기먹을때 밥이 있어야 하는 울공주를 위해 밥과 따뜻하게 떠먹을 육수도 준비해 주셨어요!~^^

센쑤만점 마을길국수!~ 좋아용~~~ㅋㅋㅋ



 

 

 

엄마도 한입 먹어볼께~~~ 하면서 수육 한점에 김치 한조각 올려 냠냠~~~

아삭아삭하고... 담백하게 씹히는 수육과 김치의 맛이 아주 찰떡궁합!!!^^



 

 

 

우유빛깔유란맘이 주문한 멍게비빔국수에요!~

와우~~ 엄청나게 크고 튼튼한 그릇에 담겨 나온 멍게비빔국수~~~~

숟가락이라고 하기에는 크고... 국자라고 하기에는 작고...

암튼... 함께 나온 요것의 정체~~~

면이 부스러지지않게 옆의 육수를 떠서 면에 살포시 육수가 스며들게 해주기도 하고~

떠 먹기도 하고~~~~ 울서방님은 장난감으로????ㅋㅋㅋ



 

 

 

울공주... 엄마꺼는 내가 비벼줄께!~ 하면서

면을 다 자를기세~~~

그러지마~~~ 그러지마~~~!!! ^^;

고맙지만 사양하겠오~~~~~ㅋㅋㅋㅋ



 

 

 

시원하고 새콤하고 살짝 매콤하고~~~ 멍게의 향긋한 향까지!~

아~~~~~~~~~~~~~~~~ 생각하니 또다시 입에 침이 고이는!~

요거요거 고기국수전문점 마을길국수 가시면 꼭!!! 고기국수와 함께 주문해 드셔보셔요!~^^

완전 강력 추천이에요!~





 

 

 

울서방님이 주문한 고기국수!~

역시나 담백하면서 진하고 구수한 고기국수 국물에 텁텁하지 않고

씹는 재미가 있는 적당히 통통한 면에 고기까지 함께~~~~~

울서방님 말로는 제주에서 먹었던 고기국수보다 맛나다고 하네요!~^^ㅋㅋㅋ





 

 

 

나오자마자 고기국수를 흡입 중인 울서방님이에요!~^^ㅋㅋㅋㅋ

고기국수 한입 먹고~~~~



 

 

 

큰 수저를 이용해 육수도 마셔보고!~ㅋㅋㅋ

와우~~~ 저 큰 사이즈의 숟가락(?)이 완벽히 입 안으로 다 들어간다요~~~~~ 와우!



 

 

 

우유빛깔유란맘 울서방님 따라서 큰 수저에 도전했다가....

그만.. 입 찢어지는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너무 무리했나봐요~

결과는 굴욕사진 뿐~ㅋ



 

 

 

우유빛깔유란맘을 놀리기라도 하는듯...

울서방님.. 여유있게 수저를 입으로 쏘~~~~~~~옥!!!!!

아주 보면 볼수록 신기방기하여라~~~!!!ㅋ



 

 

 

너무 맛있다고 몸서리 치는 우유빛깔유란맘을 보면서

울서방님.. 멍게비빔국수도 한번 드셔보겠다고 도전~~~~

역시나 먹더니~~~ "맛있네~~~~" 이러네요!~ㅋㅋㅋ

 

사실 부천두산위브맛집 마을길국수 오기 전에 아점으로 고기를 먹은 날..

소화력 좋은 우유빛깔유란맘은 다 소화하고 저녁으로 국수 먹으러 여유있게 왔는데..

울서방님은 첨부터 더부룩 하다는~~~~

 

헌데.. 결론은....

있는 그대로~~~ 나온 그대로 고기국수도 멍게비빔국수도 수육도 다 먹었다지요!ㅋㅋㅋㅋ





 

 

 

멍게비빔국수 한입 먹고!~ 고기국수 한입 먹고!~

시원하고 새콤매콤하게~~~ 뜨끈하게 구수하고 진하게~~~

아!~ 진짜 진짜 환상의 궁합이 따로 없어요!~^^ㅋㅋㅋㅋ



 

 

 

울공주도... 정해놨던 밥과 고기를 다 먹고 잘했다는 표시로 칭찬뽀뽀까지!~ㅋㅋㅋㅋ



 

 

 

마을길국수 오시는길, 주소, 연락처는 아래 그림 확인해 주시고요!~^^



 

 

 

우리동네 고기국수, 멍게비빔국수가 너무 너무 맛있는 고기국수전문점 마을길국수!~

근처 사시는 분들이나 볼일 있어 오시는 분들~~~~

와서 국수 한그릇 어떠세요!?~

요즘처럼 따뜻하고... 또는 살짝 무더워지는 계절... 시원하고 매콤새콤한 멍게비빔국수로 입맛 돋구고..

오전, 저녁시간의 쌀쌀함에는 뜨끈하고 구수하고 진한 맛의 고긱국수로~~~

부천 두산위브맛집 마을길국수로 오세요!~^^


 

 

 

 

울공주도 울서방님도~~

또 우유빛깔유란맘도 반한 맛있는 고기국수맛집~~~

요기 요기 자주 오게 될 것 같아요!~^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