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입맛나는 맛있는 김치비빔국수 만들기

기막힌요리............../면 요리

by 디자이너-이충길 2014. 5. 13. 17:34

본문

입맛나는 맛있는 김치비빔국수 만들기

with 대도김치

 

 

 

 

 

벌써 연휴에 마지막날이네요.

시간이 참 빨리 지나가는거 같아요^^

가족분들과 즐거운 연휴 보내셨나요~

요즘 날이 더워지면서 매콤하고 시원하게 입맛 나는것만 찾게 되는데

그럴 때 집에서 간단하게 해먹기 좋은 김치비빔국수

 

연휴동안 전라도 명품김치 대도김치가 함께 해

더 맛있는 김치비빔국수를 해먹었는데요.

역시 맛있는 김치로 만들어 그런지 입맛나는게 맛있더라구요^^

 

 

민들레님 블로그 이벤트를 통해 만나보게 된

전라도 김치 , 명품 수제김치 대도김치에요.

 

 

제철에 난 신선한 재료와 화학조미료를 뺀 담백한 대도김치는

건강함을 담은 명품 수제김치에요.

다양한 김치 중에서 제가 이번에 맛보게 된 김치는

포기김치 2kg과 열무물김치 1kg이에요.

 


 

전라도식 젓갈 맛이 어우러진

아삭하고 신선한 수제 배추김치 대도김치 포기김치 2kg이에요.

요새 늘 김장김치만 먹어서

갓 담근 배추김치가 먹고 싶었는데 얼른 맛보고 싶어지는데요.



 

김치 국물이 새지 않도록

이중비닐포장에 케이블 타이로

단단하게 묶어서 보내주셨더라구요.


 

풋고추를 갈아 넣어

개운한 국물 맛이 좋은 수제 열무물김치 1kg이에요.

 



 

우선 먹을 만큼만 꺼내서 그릇에 담은 후

김치통에 담아 김치냉장고에 넣어두었어요.

 

 

대도김치 포기김치와 열무물김치에요.

맛있는 김치가 두가지나 있으니 밥상에 다른 반찬이 없어도

밥 한그릇 뚝딱하겠는데요.^^

 


 

대도김치 포기김치는

배추 자체의 단맛이 풍부하고 아삭하며,

신선한 배추에 새우젓 , 갈치젓 , 멸치젓이 들어가

다양한 풍미와 감칠맛이 느껴지는 전라도식 홈메이드 배추김치로

익을수록 시원한 맛이 느껴지는 김치에요.


 

대도김치 열무물김치는

단맛이 풍부하고 질기지 않아 부드러운 절임열무에,

젓국을 넣지 않고 풋고추를 갈아 넣어 시원하면서도 매콤한 국물 맛이 좋은

전라도식 홈메이드 열무물김치로

양파와 마늘 , 생강 등을 갈아 넣어 익을수록 맛이 좋아

여름철 국물을 넉넉히 넣어 국수나 냉면을 말아 먹어도 맛있겠더라구요.

 

합성 첨가물을 일체 사용하지 않아

담백한 맛이 일품인 대도김치는 만드는 이의 소소함과 정성이 담긴 김치에요.

 

정성이 가득 담긴 명품김치 대도김치로

입맛나는 맛있는 김치비빔국수를 만들어 보았어요.

 

 

김치비빔국수 만들기

 


 

우선 김치비빔국수에 함께 할 양념장을 만들어보았는데요.

고추장과 식초 , 설탕 , 올리고당 , 참기름을 넣어

양념장을 만들어줬어요.




양념장에 총총 썬 김치를 넣어 버무린 후

약간 숙성이 되도록 놓아두고

 



그동안 국수를 삶아주었어요.

 

 

쫄깃하게 잘 삶아진 국수를

찬물에 여러번 헹군 후 물기를 빼주고

 

 

볼에 국수와 양념장에 머무려 둔 김치를 담고

잘 비벼주면 맛있는 김치비빔국수가 만들어져요.

 

 

그릇에 먹기 좋게 담은 후

채썬 오이 올리고 통깨를 뿌려주면 입맛나는 김치비빔국수 완성~

 

 

단맛이 풍부하고 아삭아삭 시원하고 맛있는

대도김치 포기김치가 들어가 더 맛있는 김치비빔국수

매콤새콤달콤한게 한그릇 후루룩 먹어주면 입맛나는게 좋더라구요^^

 



 

전라도 김치 , 명품 수제김치 대도김치 포기김치를 넣어 만든

김치비빔국수 정말 맛있어요~^^

 

 

 

 

 

 

 

 

 

민들레님 블로그

http://blog.naver.com/eunchoda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