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의 재미있는 버스정류장 광고

광고자료.............../기발한 옥외광고

by 디자이너-이충길 2014. 7. 31. 18:02

본문

서울도 버스정류장이 많이 깔끔해졌습니다.  비를 피할수 있는 지붕에 깔끔한 광고 그런데 그 디자인을
프랑스회사가 했다고 하니 개운치가 않네요. 

우리도 좋은 아이디어와 디자인으로 버스정류장을 외국에 수출했으면 합니다.
소개해드릴 내용은  해외의 재미있는 버스정류장 광고입니다.

 


우체국 광고네요.  거울을 달아놓아  여자들이 참 좋아할 광고인듯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버스정류장 광고판 안에 있는 형광들을 노출시켜 놓았네요.  스타워즈 에피소드3광고입니다.
마치 광선검같이 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촉각을 이용한 광고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버스정류장에 뽁뽁이를 이용한 플레이스테이션 광고입니다.  정말 대박 아이디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무도 없는것 같죠?   사진을 이용한 멋진 광고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