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1월 베스트 방송광고로 ‘brilliant memories [싼타페 그리고 프로포즈]편’을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광고자료.............../광고이야기

by 디자이너-이충길 2014. 11. 24. 11:22

본문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이순동)는 11월 베스트 방송광고로 ‘brilliant memories [싼타페 그리고 프로포즈]편’을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본 작품은 지난 10월에 방송된 TV광고 400여 편을 대상으로 1~2차 200여명의 온라인 투표를 거쳐 주요 광고회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들로 구성된 최종 10명의 선정위원 최종심사로 이달의 베스트 방송광고로 선정되었다.

현대자동차는 고객들에게 인생의 한 부분이었던 자동차와의 소중한 추억을 예술작품으로 간직하게 해주는 ‘brilliant memories’ 캠페인을 하고 있다.

본 작품은 광고회사 ‘포스트비쥬얼(이지희 ECD팀)’이 기획하고 프로덕션 '오렌지클락'이 제작하였다. 본 작품은 전통미디어에서 콘텐츠 위주로 바뀐 요즘시대의 광고 트렌드를 잘 반영한, 새롭운 시도가 돋보이는 작품이라는 평을 받았다

매월 선정되는 베스트 방송광고는 매년 11월에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시상인 '대한민국광고대상' 후보작으로 자동 상정된다.

사단법인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이순동)가 주관해 매월 선정하는 ‘월간 베스트 방송광고상’은 방송통신위원회 방송통신발전기금으로 지원되며, 본 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고정보센터 (www.adic.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